신세경과 이지훈이 팽팽한 ‘썰전’을 벌이는 현장이 포착됐다. 울분에 차 거침없이 말하는 신세경과 당혹스러운 이지훈의 표정, 그리고 깜짝 놀라 신세경의 입을 틀어막는 몸종 양조아의 모습이 공개됐다. 

오는 17일 밤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수목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극본 김호수/연출 강일수, 한현희/제작 초록뱀미디어)’ 측은 10일 초면부터 팽팽하게 맞서는 구해령(신세경)과 민우원(이지훈)의 모습을 공개했다.

신세경, 차은우, 박기웅이 출연하는 ‘신입사관 구해령’은 조선의 첫 문제적 여사(女史) 구해령과 반전 모태솔로 왕자 이림(차은우)의 ‘필’ 충만 로맨스 실록. 이지훈, 박지현 등 청춘 배우들과 김여진, 김민상, 최덕문, 성지루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그중 스틸컷을 통해 해령과 우원의 첫 대면 순간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예문관 사관 선후배로 만날 훗날을 까맣게 모른 채 길거리에서 한 치 물러섬 없이 찌릿한 기싸움을 벌이고 있다.

먼저 해령이 우원을 향해 어딘가 억울한 듯 호소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공무 수행 중이던 우원은 난데없이 들이닥친 해령에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해령이 우원에게 역대급 돌직구를 날릴 예정이라는 전언이다. 이는 조선 전체를 발칵 뒤집을 정도의 직언이라고.

우원 역시 해령의 거침없고 발칙한 발언에 자신이 제대로 들은 것이 맞는지 두 귀를 의심하는 표정을 짓고 있다. 마찬가지로 해령의 발언에 기절초풍한 해령의 몸종 설금(양조아 분)이 해령의 입을 틀어막은 채 몸 둘 바를 모르고 있어 해령의 발언에 호기심이 고조된다.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 측은 “해령과 우원이 사관 선후배로 만나기 전 불 같은 만남을 가질 예정”이라면서 “좀처럼 평정심을 잃지 않는 우원에게 충격을 안긴 해령의 발언은 과연 무엇일지, 두 사람의 만남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초록뱀미디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