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계 레전드 신승훈이 호주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10일 소속사 도로시 컴퍼니 측은 "신승훈이 오는 10월 20일 호주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에서 단독 콘서트 '2019 THE 신승훈 SHOW SYDNEY SPECIAL'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내년 30주년을 앞두고 앞서 개최하는 프리 콘서트의 일환으로, 호주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의 메인홀인 ‘콘서트홀’에서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는 2007년 유네스코가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한 호주 대표 종합 극장으로, 대관 심사와 자격 요건이 까다로운 만큼 국내에서는 지난 2000년 패티김이 최초로 무대에 오른 바 있다. 그 만큼 신승훈의 위상을 호주 현지에서도 높이 평가했다는 반증으로 통한다.

신승훈은 오페라 하우스에서 자신의 이름을 내 건 브랜드 콘서트 ‘THE 신승훈 SHOW’ 시드니 스페셜을 개최하며, 주옥같은 히트곡들과 1,000회가 넘는 공연을 통해 쌓아온 숙련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현지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역대급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20년간 호흡을 맞춰온 어벤져스급 오리지널 밴드가 지원사격에 나서는 것은 물론 그가 첫 제작한 솔로여가수 로시(Rothy)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으로 공연에 활력을 더할 전망이다.

신승훈의 이번 오페라 하우스 단독 콘서트는 2020년 데뷔 30주년을 앞둔 상황에서 ‘30주년 기념 프로젝트’의 가동을 알리는 신호탄이다.

신승훈의 ‘30주년 기념 프로젝트’는 2020년 상반기부터 앨범과 콘서트 등 다양한 활동을 기반으로 본격화될 예정이다.

신승훈은 1990년 '미소 속에 비친 그대'로 데뷔와 함께 140만장이라는 앨범 판매고를 올렸으며, 1집부터 7집까지 연속 밀리언셀러를 기록하며 주목받았다. 또, '보이지 않는 사랑'으로 음악방송 14주 연속 1위, 한국 골든디스크 역사상 최다 수상, 한국 가요 음반 역사상 최대 누적 판매량 1,700만장을 기록하며 그야말로 한국을 대표하는 '발라드의 황제'로 군림했다.

한편 신승훈은 오는 10월 20일 호주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에서 단독 공연 '2019 THE 신승훈 SHOW SYDNEY SPECIAL'을 개최한다.

사진=도로시컴퍼니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