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주문량 40만장을 돌파한 엑소 백현(SM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첫 솔로 앨범 ‘City Lights’(시티 라이츠)가 오늘(10일)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백현의 첫 번째 미니앨범 ‘City Lights’는 오늘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되며, 타이틀 곡 ‘UN Village’(유엔 빌리지) 뮤직비디오도 백현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 오픈된다.

더불어 타이틀 곡 ‘UN Village’는 백현의 부드러운 보컬을 느낄 수 있는 R&B 장르의 로맨틱 러브송으로 알려져 '백현 표' 러브송에 시대가 모아지고 있다.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는 신곡의 트렌디한 분위기와 어우러진 감각적인 영상으로 제작되어 글로벌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래퍼 빈지노가 피처링해 매력을 더한 R&B 곡 ‘Stay Up’(스테이 업), 운명적 사랑을 확신하는 남자의 귀여우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를 담은 힙합 R&B 곡 ‘Betcha’(벳차), 자신의 따뜻한 마음으로 차가운 매력을 지닌 그녀의 사랑을 쟁취하겠다는 R&B 장르의 ‘Ice Queen’(아이스 퀸), 연인에 대한 사랑을 다이아몬드에 비유한 R&B 발라드 곡 ‘Diamond’(다이아몬드), 스스로 감당하기 힘든 감정들 사이에서 길을 잃은 내면을 표현한 보너스 트랙 ‘Psycho’(사이코) 등 총 6곡을 만날 수 있다.

게다가 백현은 이날 오후 8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SAC 아트홀에서 첫 솔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도 개최하며, 이날 현장은 네이버 V LIVE의 EXO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되는 만큼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