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아시아 콘텐츠 전문 채널 WeLike(위라이크)에서 중국 드라마 '용왕직전연상니(勇往直前恋上你)'를 오는 12일부터 케이블 채널 국내 최초로 방영한다.
 

'용왕직전연상니'는 올해 중국에서 방영한 인기 신작 드라마이다. 국내 유명 스타인 2PM 닉쿤이 주연을, 미쓰에이 출신 페이가 비중 있는 역할을 맡아 국내에서도 관심이 높다. 천하태평 긍정적인 백수 청년 장이난(닉쿤)이 전산 착오로 대기업에 수석 합격되어 겪게 되는 좌충우돌 신입사원 생활과 한눈에 반한 여인, 천신유에(이목신)과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35부작의 로맨틱 코미디 작품이다.

주연을 맡은 닉쿤은 태국과 중국에서 배우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최근에는 tvN 드라마 '아스달연대기'에 출연, 뇌안탈 로띱 역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2014 중국 드라마 '일과 이분의 일'로 성공적인 데뷔를 한 닉쿤이 '용왕직전연상니'에서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위라이크는 최근 개국한 유럽·아시아 콘텐츠 전문 채널이다. 영국 BBC Studio의 '삼총사', '전쟁과 평화'와 '위대한 세기', '일파청', '심야식당', '용왕직전연상니' 등 웰메이드 시리즈와 다큐멘터리를 비롯하여 중국, 프랑스, 스페인, 터키, 우크라이나 등 유럽·아시아 콘텐츠를 주 편성하며 '빠담빠담', '그들이 사는 세상', '밀회', '한끼줍쇼' 등 국내 유명 프로그램을 연속 방영한다.
 
채널번호는 KT olleh tv 165번, skylife 84번, 티브로드 135번, 딜라이브 97번, 서경방송 112번이다. 
 
'용왕직전연상니'는 매주 금-일 저녁 6시 50분 2회 연속 방영되며, 오는 7월 12일 금요일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