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뮤직
은지원, '20년 전'과 비교 인터뷰 "초심 잃지 않을 것"

은지원이 ‘비교 인터뷰’를 통해 아티스트로 한층 성숙한 모습과 변함 없는 팬 사랑을 전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10일) 오후 2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은지원의 1998~2000년 과거 인터뷰와 2019년의 현재 인터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비교 인터뷰’를 공개했다.

과거 인터뷰와 똑같은 질문에 답하는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비교 인터뷰’ 영상에서 약 20여 년 전 앳된 외모의 은지원은 컴백 인사를 해달라는 요청에 “오랜만에 만난다”며 떨리는 목소리로 미소를 보였다. 이어 현재의 은지원은 “솔로 정규 앨범으로는 10년 만인 것 같다. 이렇게 6집 앨범으로 인사 드리게 됐다”고 말하며 한층 여유 있는 인사를 건넸다.

컴백 첫 무대를 대하는 자세는 한결 같았다. 과거의 은지원은 “첫 무대 했을 때 굉장히 떨렸는데, ’난 할 수 있어’ 하면서 했는데, 그래도 막상 무대에 오르니 굉장히 떨렸다”고 수줍게 말했다. 데뷔 22년차의 솔로 은지원 역시 “많이 떨었던 거 같다. 나이가 차면서 뭔가 더 노련해져야 하는데 겁이 더 많아지는 거 같다”며 첫 컴백 무대에 대한 변함 없는 떨림을 전했다. 

이어 은지원은 “’너무 변했다’는 말보다는 ‘예전 모습 그대로다’라는 소리가 항상 더 좋은 것 같다”는 과거 인터뷰 내용에 스스로 만족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은지원은 솔로 활동에 대해 “가수 본업으로 돌아갔을 때는 각성되는 느낌? 평소에 TV 출연할 때와는 마음가짐이 달라지는 거 같다. 무대에서만큼은 내 안에 다른 누군가가 나오는 것처럼 (한다)”라며 성숙된 아티스트의 면모를 보여줬다.

이밖에도 은지원은 항상 들고 다니는 소지품, 개인적인 좌우명 등을 전하며 과거와 현재 달라진 점들을 전했다.

은지원은 비교 인터뷰 소감에 대해 “기본적인 거는 변함 없는 거 같다. 저는 한결같은 거 좋아하니까. 초심을 잃지 않고 앞으로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영상 말미 은지원은 과거부터 현재까지 변함 없는 팬 사랑을 고백하며 “팬분들에게는 감사하다는 말을 빠트릴 수가 없다. 그 고마움에 힘입어 제가 지금 이 자리에 서지 않았나 생각한다”며 “제가 표현이 부족해서 우리 팬들한테 미안한 감이 있다. 항상 감사하다”고 진심 어린 마음을 전달했다.

한편 지난달 27일 발매한 은지원 솔로 정규앨범 'G1'은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홍콩, 인도네시아, 마카오, 말레이시아, 태국 등 11개 지역에서 1위를 달성했다. 또, 2019년 27주차 주간 가온 소매점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사랑 받고 있다.

은지원은 7월 27일 오후 6시와 28일 오후 5시, 양일에 걸쳐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EUN JIWON 2019 CONCERT ‘ON FIRE’’를 개최한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이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핀에어, 내년 3월부터 부산 취항...주3회 헬싱키 직항노선 운항 icon'해투4' 서민정, 올해 첫 방송 스케줄?...'래퍼민정' 재림 기대↑ icon‘검블유’ 임수정-이다희-전혜진, 눈빛만 봐도 숨막히는 삼자대면 포착 icon박효신 단독 콘서트, 무대 제작비만 33억…‘역시는 역시’ 공연의神 icon'울트라북' 대세!...단점 보완+효율성↑ '노트북 IT 주변기기' icon강지환 측 “모든 일정 취소, 경찰 조사에 성실히 임할 것” [공식입장] icon제15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JIMFF 라이브&뮤직 토크 外 프로그램 눈길 icon폭염따위 걱정無!...여름 호캉스 만끽 '국내 호텔 수영장' icon고승덕 부부, 이촌파출서 부지→건물까지 매입...용산구 부담↑ icon엑소 세훈-AOA 설현, 올블랙&화이트로 '리모와' 행사 점령...패션★ 입증 icon롯데마트, 원기충전 '장어-전복' 보양식 판매...할인행사有 icon'신입사관 구해령' 박지현, 미스터리한 최덕문가 行...이들 관계는? icon박재범, '퍼포먼스甲' 월드투어 서울공연 성료(ft.우원재-그레이-김하온) icon김지석, '동백꽃 필 무렵' 캐스팅 확정...공효진 첫사랑 야구선수役 icon'아이돌룸' ITZY(있지), 완전체 출격...도니코니와 찰떡 호흡 예고 icon'뭉쳐야찬다' NEW 레전드 영입, 어쩌다FC 전력 상승? "내가 에이스" icon김혜수 측 "母와 8년 가까이 금전문제로 불화, 변제 책임 없다"(공식입장) icon[리뷰] 뮤지컬 '엑스칼리버', 김준수발 新아더왕의 탄생...스펙타클의 정수 icon‘타짜3’ 류승범-박정민, “시리즈 중 제일 재밌다” 떡잎부터 달랐던 기대작 icon'골목식당' 정인성, 칼국숫집 지원사격...'열혈 알바생' 등극 icon'단, 하나의 사랑' 천사 김명수, 길은혜와 위험한 대치 '소멸 위기' icon'라스' 김병현 日이치로 선수에 통쾌한 한방 날린 사연 icon'프듀48' 출신 신수현, 류현진 활약한 MLB 올스타전 초대됐다 '직관 인증샷' icon자기관리가 경쟁력! '제모부터 다이어트까지' 그루밍족의 여름나기 icon‘쇼미8’ 비와이 “이제 국가대표 래퍼”…프로듀서 8인 싸이퍼 영상 공개 icon‘세빌리아의 이발사’ 이민정, ‘♥이병헌’도 반한 모태미녀의 어린시절 icon'캠핑클럽' PD "관전 포인트는 변하는 멤버들과 공연 성사 여부" icon이옥선 할머니, 소녀상 침뱉은 韓 청년들에 “우리는 고통 받고 왔는데…” iconG마켓, 유한킴벌리 그린캠프 참가자 모집...화장품 할인 등 진행 icon‘실화탐사대’ 고유정, 사진 3장에 담긴 의미는 수사 대비용? icon현대백화점, 12일부터 '현백 바캉스' 진행...6시 이후 프로모션 확대 icon'으라차차 만수로' 첼시 로버스 선수단, 韓서 특급 전지훈련...친선경기까지 icon황하나, 법정서 오열 “구치소 생활로 일상의 소중함 느껴”…징역 2년 구형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