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골목식당' 정인선, 칼국숫집 지원사격...'열혈 알바생' 등극

정인선이 칼국숫집 사장님을 위해 팔을 걷었다.

사진=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제공

10일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지역경제 살리기 프로젝트’ 네 번째 지역인 강원도 원주 미로예술시장 편의 네 번째 이야기가 방송된다.

최근 백종원의 특급추천으로 포방터 돈가스집과 인천 덴돈집 유학을 다녀온 에비돈집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메뉴를 선보였다. 특히 인천 덴돈집을 연상시키는 화려한 튀김 실력을 선보여 기대감을 모았는데 한층 성장한 에비돈집의 메뉴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지난주 방송에서 달라진 주방동선으로 점심장사에 어려움을 겪었던 칼국숫집 사장님은 손님들에게 연신 미안함을 전하며 다시 한 번 장사를 위해 심기일전했다. 본격 장사에 앞서 백종원은 정체불명의 선물상자를 들고 칼국숫집에 방문했다.

한눈에 봐도 남다른 스케일의 선물상자를 본 사장님은 한동안 말을 잇지 못했다. 이어 홀로 일하는 칼국숫집 사장님을 위해 정인선도 일일알바를 자처하며 지원사격에 나섰다. 정인선은 장사가 시작되자마자 방송은 잊은 채 묵묵히 일만하는 모습을 보여 모두 웃음을 터트렸는데 열혈 알바생 정인선의 활약은 이날 방송의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사진=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제공

한편 백종원은 점심장사 여부를 앞두고 큰 고민에 빠진 스테이크집 사장님을 만났다. 사장님의 고민을 듣던 백종원은 “사장님이 책정한 점심 가격은 말도 안 돼“라며 문제점을 지적해 향후 어떤 솔루션이 진행될지 기대가 모아진다.

첫방송 당시 정통도 모른 채 어설프게 만든 한식화 부리토를 선보여 백대표에게 혹평을 받은 타고&부리토 부부 사장님은 ”한식화를 하더라도 일단 정통을 먼저 알아야한다“는 백종원의 말에 2주간 정통에 대해 공부했다. 하지만 부부는 뒤늦게 정통의 매력에 빠져 한식화와 정통 둘 다 포기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고 이에 백종원은 ”정통과 한식화를 모두 할 경우 언젠간 정체성이 흔들릴 수 있으니 한 가지를 선택하라“고 제안했다.

부부 사장님은 혼란에 빠졌고 백종원은 방향성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사장님들이 좀 더 수월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과거 푸드트럭 당시 한국식 ‘불고기 부리토’를 선보였던 황블리를 초대했다. 이어 정통 부리토와 한식화 부리토에 대한 대중들의 선호도를 원주 시민들을 통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부부사장님은 정통과 한식화 중 어떤 선택을 했을지는 10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타짜3’ 류승범-박정민, “시리즈 중 제일 재밌다” 떡잎부터 달랐던 기대작 icon우디-공원소녀-CIX 外, '케이월드 페스타' 추가 라인업 확정 icon핀에어, 내년 3월부터 부산 취항...주3회 헬싱키 직항노선 운항 icon은지원, '20년 전'과 비교 인터뷰 "초심 잃지 않을 것" icon'해투4' 서민정, 올해 첫 방송 스케줄?...'래퍼민정' 재림 기대↑ icon‘검블유’ 임수정-이다희-전혜진, 눈빛만 봐도 숨막히는 삼자대면 포착 icon박효신 단독 콘서트, 무대 제작비만 33억…‘역시는 역시’ 공연의神 icon'울트라북' 대세!...단점 보완+효율성↑ '노트북 IT 주변기기' icon강지환 측 “모든 일정 취소, 경찰 조사에 성실히 임할 것” [공식입장] icon제15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JIMFF 라이브&뮤직 토크 外 프로그램 눈길 icon폭염따위 걱정無!...여름 호캉스 만끽 '국내 호텔 수영장' icon고승덕 부부, 이촌파출서 부지→건물까지 매입...용산구 부담↑ icon엑소 세훈-AOA 설현, 올블랙&화이트로 '리모와' 행사 점령...패션★ 입증 icon'신입사관 구해령' 박지현, 미스터리한 최덕문가 行...이들 관계는? icon'단, 하나의 사랑' 천사 김명수, 길은혜와 위험한 대치 '소멸 위기' icon'라스' 김병현 日이치로 선수에 통쾌한 한방 날린 사연 icon'프듀48' 출신 신수현, 류현진 활약한 MLB 올스타전 초대됐다 '직관 인증샷' icon자기관리가 경쟁력! '제모부터 다이어트까지' 그루밍족의 여름나기 icon‘쇼미8’ 비와이 “이제 국가대표 래퍼”…프로듀서 8인 싸이퍼 영상 공개 icon‘세빌리아의 이발사’ 이민정, ‘♥이병헌’도 반한 모태미녀의 어린시절 icon'캠핑클럽' PD "관전 포인트는 변하는 멤버들과 공연 성사 여부" icon이옥선 할머니, 소녀상 침뱉은 韓 청년들에 “우리는 고통 받고 왔는데…” iconG마켓, 유한킴벌리 그린캠프 참가자 모집...화장품 할인 등 진행 icon‘실화탐사대’ 고유정, 사진 3장에 담긴 의미는 수사 대비용? icon현대백화점, 12일부터 '현백 바캉스' 진행...6시 이후 프로모션 확대 icon'으라차차 만수로' 첼시 로버스 선수단, 韓서 특급 전지훈련...친선경기까지 icon황하나, 법정서 오열 “구치소 생활로 일상의 소중함 느껴”…징역 2년 구형 icon'조선생존기' 측, 강지환 성폭행 물의에 공식 홈페이지내 VOD 삭제처리 icon'월드 아이돌 프로젝트' TOO, 첫 번째 연습생 찬 공개...프로듀싱 능력까지 완벽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