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에 이어 장마가 오며 후텁지근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요즘. 겨울이 이불 밖은 위험한 계절이라면, 여름은 집 밖이 위험한 날씨. 생활 전반에 있어 여름나기 아이템이 필수인 요즘이지만 금전적인 부담이 뒤따른다면 가성비 좋은 특가전을 살펴보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 쇼핑몰 하프클럽이 가정에서도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오는 31일까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인기 아이템을 엄선한 ‘핫썸머 쿨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하프클럽

냉방 가전, 여름 침구를 비롯해 홈카페족을 위한 인테리어 가구 및 주방용품 등을 최대 75% 세일한다. 가전제품으로는 여름 필수 아이템들이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선풍기는 7인치 충전식 탁상형부터 타워팬, 스탠드형 에어써큘레이터까지 사이즈와 형태별로 구성해 기획 특가로 선보이고, 센추리, 화레이 등은 이동형 에어컨을 판매한다. 위닉스 제습기는 리터별로 다양한 가격대가 준비됐다.

장마철이나 열대야에도 시원하고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여름 침구도 만나볼 수 있다. 쁘리엘르는 엠보 형태 및 시어서커 소재의 여름 이불, 베개 세트가 1만원대부터 판매된다. 까르뜨블랑슈는 정품 풍기인견 아이스워싱 토퍼와 순면 목화솜 세트, 에코 항균 누빔 제품 등을 2만원대부터 구성했고, 디자인엔은 영유아용 알러지케어 캐릭터 낮잠이불을 쿠폰가로 선보인다.

여름철 시원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각종 인테리어 용품과 소품들도 준비했다. 세련된 디자인의 인블룸 유리컵과 스텐 빨대컵, 텀블러 등이 64%까지 세일하고, 영국 명품 도자기 브랜드 포트메리온의 테이블웨어 제품들은 8% 쿠폰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