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Netflix)의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이야기3’ 게이튼 마타라조와 케일럽 맥러플린 그리고 EXO의 수호와 카이가 최근 한국에서 함께한 ‘기묘한 한국체험’ 영상이 공개됐다.

‘기묘한이야기3’는 공개 4일만에 4,070만 가구 시청이라는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가운데 앞서 론칭을 앞두고 한국을 방문했던 게이튼 마타라조, 케일럽 맥러플린의 ‘기묘한 한국체험’ 영상이 공개됐다.

EXO 멤버 수호, 카이와 함께 서울을 누볐던 두 사람은 경복궁부터 광장시장까지 함께 하며 한국을 제대로 경험했다. 공개된 영상은 한복을 차려입고 경복궁에 나타난 게이튼과 케일럽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호킨스 사총사의 트레이드 마크인 무전기로 인사를 건네며 등장한 EXO 수호, 카이는 경복궁 근정전과 경회루를 돌아보면서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한국의 우아한 고궁의 아름다움에 연신 감탄을 쏟아냈던 게이튼과 케일럽은 광장시장으로 자리를 옮겼다.

이들은 게이튼&카이, 케일럽&수호로 팀을 나눠 ‘기묘한 이야기’ 속 베이비 데모고르곤 다트를 찾아내는 미션을 수행했다. 힌트를 얻기 위해 지정된 가게에서 먹방을 펼쳐보인 네 사람은 빈대떡과 만두, 김밥 등 다양한 한국 음식을 맛보고 엄지를 치켜세웠다.

한편 ‘기묘한 한국체험’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이어가는 ‘기묘한이야기3’은 지금 바로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