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장영란, 김경진이 특수 분장 세계로 시청자를 안내한다.

사진=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제공

12일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는 김구라와 장영란이 개그맨 김경진과 함께 직접 분장을 하면서 ‘특수 분장’의 세계에 빠져있는 모습이 공개된다.

김구라와 장영란은 천만 관객을 모은 좀비영화 '부산행'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속 좀비를 더욱 실감나게 만들었던 특수 분장에 대한 모든 것을 파헤치기 위해 ‘구라이브’를 시작한다. 개그맨 김경진이 합류한 가운데 리얼리티 폭발하는 좀비 분장을 한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모은다.

장영란과 김경진은 본격적인 '백발마녀'와 '좀비'로 변신해 한층 더 오싹한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과장된 두 사람의 역할극(?)을 보고 김구라는 "뭐 하는 거야 이게~"라며 시니컬한 반응을 보여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한다.

가짜 잇몸을 물고 나타나 ‘구라큘라’로 등장한 김구라는 좀비로 변신한 김경진에게 습격 당할 예정이어서 이목이 집중된다. ‘킹덤’ 속 좀비로 출연하고 싶어서 오디션까지 도전했었다는 김경진의 좀비 연기가 궁금증을 모으는 가운데 ‘강철 심장’으로 알려진 김구라도 깜놀하게 만든 ‘경진 좀비’가 납량특집의 히든카드로 활약할지 궁금증을 모은다.

김구라와 장영란이 함께하는 드라마와 영화 속 신기한 특수 분장 세계의 매력은 12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