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모던패밀리’ 박원숙X이상아, 찡한 인생토크...이계인 ‘눈물고백’에 검색어 ‘올킬’

박원숙-백일섭-류진이 진심을 터놓을 수 있는 단짝과의 하루로 ‘찡’한 감동을 선사했다.

12일 방송된 MBN ‘모던 패밀리’에서는 박원숙, 백일섭, 류진이 각자의 소울메이트와 함께 한 하루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은 80년대 원조 하이틴 스타 이상아, ‘모팔모’ 이계인 등의 등장이 알려지면서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불러모았고,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다. 시청률은 평균 2.2%, 최고 2.9%(닐슨미디어 유료방송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박원숙은 딸 같은 배우 후배 이상아와 1년 만에 만나 남대문 데이트를 즐겼다. 두 사람은 20년 전 이상아가 출산 직후 복귀한 주말드라마에서 박원숙이 시어머니 역할로 나오면서 모녀처럼 친해졌다. 박원숙은 이날 이상아를 아끼는 마음에서 두손 가득 선물을 사줬고 커플 티셔츠까지 맞춰 입었다. 이어 맛집에서 한바탕 ‘먹방’을 펼친 뒤 옛 추억에 젖어 두런두런 인생 이야기를 나눴다.

“성형수술은 앞으로 절대로 하지 말자”고 동반 약속을 하는가 하면 세 번의 결혼과 이혼에 이를 수밖에 없었던 이상아의 속내를 들어주며 “그래도 좋은 시절에 (이혼)한 거야”라고 현실 조언을 해 이상아를 웃게 만들었다. 이상아는 “남 이야기를 함부로 하는 사람들 때문에 힘들었다”고 토로하고, 박원숙은 “이제는 편히 살았으면 좋겠다”라며 진심 어린 조언을 했다.

백일섭은 20여년 만에 만난 ‘낚시 절친’ 이계인과 민물낚시 대결을 벌이며 소확행을 만끽했다. 오랜만에 만났지만 “마치 어제 만난 것처럼 편안한 사이”라는 두 사람은 이계인의 남양주시 전원주택에서 과거를 추억하며 근처서 민물낚시 배틀을 펼쳤다. 이후 마당에서 조용히 티타임을 가졌는데 이때 백일섭이 과거 가족들과 함께 살 전원주택을 지었다가 아내와 골이 더 깊어져 졸혼에 이르게 된 사연을 털어놔 이계인을 숙연케 했다.

이계인 역시 누구에게 터놓기 힘든 고민을 고백하며 눈물을 흘렸다. 젊은 시절 드라마 촬영 중 입은 낙마 사고로 인해 현재도 치료 중이며 연기를 포기해야 할 만큼 건강이 좋지 않다는 사실을 알렸다. 백일섭은 “좀 쉬었다가 다시 연기해야지”라고 격려했고, 이계인은 “최불암 형님의 아들 친구가 내 주치의인데 불암 형님께서 의사에게 문자 메시지까지 넣어주셨다”며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88올림픽 공식 미남’ 류진은 20여년 만에 프로필 사진 촬영에 나서며 재도약을 향한 의지를 불태웠다. 여기에 아내의 깜짝 방문으로 용기백배했다. 인천 송도에서 서울의 한 스튜디오까지 찾아온 이혜선씨의 응원에 잇몸이 만개해 전성기 시절 못지 않은 프로필 사진을 완성해냈다. 이어 두 사람은 한강에서 오리배 데이트를 즐기며 모처럼 로맨틱한 하루를 보냈다.

이혜선씨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아이들과의 시간도 중요하지만 남편과 둘만의 시간도 특별히 생각해 봐야겠다”며 미소지었고 류진은 “오늘 일도 의미 있었지만 아내와 보낸 시간이 너무 뜻깊은 하루였다”며 사랑꾼 면모를 보였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

사진 제공=MBN ‘모던 패밀리’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전참시’ 이영자, 먹교수 ASMR 듣고 음식 맞혀라 퀴즈...승자는? icon'악플의 밤' 김지민-산들, '역대급' 악플에 '후련&개운 토크' icon‘보좌관’ 이정재, 김갑수에 무릎꿇어 “공천권 제게 주십시오” icon'강식당3', 송민호-피오 '쓰담쓰담' 공식 발매...규현 래퍼 참여 icon[오늘 날씨] 전국 '흐림'-곳에 따라 '소나기'...낮 기온 어제보다 높아 icon[인터뷰] 손열음 평창대관령음악제 예술감독 “가장 고전적이면서 현대적인” icon‘나혼자’ 성훈, 싱가포르 화보 멋짐 폭발…이시언 “김충재 카메라 아니냐” icon이세진, 이진우·김동윤·김국헌 제치고 20위...송유빈 눈물 펑펑 icon'프로듀스X101' 김요한, 김우석 제치고 3차 순위발표식 1위 '총 58만표'' icon이마트, 수도권 19개 점포서 정읍산 프리미엄 '1% 수박' 350통 한정판매 icon'녹두꽃' 윤시윤, 고부사또 부임...13일 '막방' 기대감 고조 icon‘왓쳐’ 한석규X김현주X서강준, 진실의 퍼즐 조각 맞출 비리수사팀 ‘시동’ icon'마리텔V2' 납량특집, 김수미X장동민 '피범벅' 몰래카메라 '최고의 1분' icon‘나혼자산다’ 박나래 '목포 할머니댁 힐링’vs성훈 '싱가포르 잘생김 폭발’에 시청자 요동 icon유튜버 홍사운드, BBQ신메뉴 '황금올리브 순살' 폭로 영상 게재 icon‘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박하선, 터져버린 울분에 안방극장 ‘격공’ icon방탄소년단, 7월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1위...엑소·위너 2~3위 icon배성우X성동일 ‘번신’, 악마에 교란된 가족...1차 예고편 공개 iconITZY(있지), '아는형님' 출격...퀴즈부터 댄스열전까지 '시선집중'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