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으라차차 만수로’ 김수로, 시즌 마지막 경기에 잔뜩 긴장

‘으라차차 만수로’가 구단의 운명이 걸린 시즌 마지막 경기에 출전하며 긴장감과 재미를 자아냈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 2TV ‘으라차차 만수로’에서는 배우 김수로가 구단주로 있는 영국 축구 13부 리그 ’첼시 로버스’의 운명이 걸린 시즌 마지막 경기 이야기가 펼쳐졌다. 

일생일대의 경기를 앞두고 김수로는 “무조건 이겨야 돼. 14부 리그로 떨어지면, 10부까지 가려면 또 4년을 기다려야 한다”며 초조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박문성 역시 좀처럼 긴장이 풀리지 않는 듯 중계 연습에 몰두했고 이시영과 럭키는 불안함에 발을 동동 구르며 걱정했다. 
그러나 김수로는 구단주답게 “맨유고 첼시고 다 필요 없어! 첼시 로버스야!”라며 분위기 쇄신을 위해 애쓰는가 하면 “오늘 카메라가 꽤 돼요. 챔피언십 정도는 될 것”이라며 자신감을 심어주기 위해 노력했다. 

선수들의 긴장감은 화면으로도 생생하게 전달됐다. 감독은 새 구단주의 든든한 응원을 상기시키듯 “구단 SNS 계정에 1만 4000여 명이 팔로우 하고 있다. 스스로를 증명하자”며 “할 수 있는 걸 다 하자. 우리는 강하다. 충분히”라며 불타는 승부욕을 보여 감동을 더했다. 

한 달 전 0-3으로 패했던 첼시 로버스는 응원으로 떨어진 자신감을 채우며 각오를 다졌고 아마르가 선득점을 올리며 기세를 몰아갔다. 5부 리그 출신인 아마르는 “(축구는) 어릴 때부터 꿈이었다. 하지만 어려움을 느꼈다”며 “팀에는 현지인인 영국인들뿐이었다. 이 팀에 있는 게 좋다. 올라갈 수 있을 만큼 올라가고 싶다”는 사연을 전하고 각오를 드러냈다.

하지만 기쁨도 잠시, 상대팀에게 쉽게 한 골을 허용하고 말았다. 원점으로 돌아간 경기에 김수로는 아연실색했고 이시영은 “우리는 어렵게 한 골 넣었는데 저쪽은 너무 쉽게 넣었다”며 속상함을 감추지 못했다. 구단의 운명이 걸린 시즌 마지막 경기가 승리로 끝날 수 있을지 결과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한편, 이날 ‘짠수로’에게 한 맺힌 운영진들의 ‘런던 사기극’이 ’빅재미’를 선사했다. 이시영과 박문성, 럭키는 마트 비용을 속이기로 의기투합했지만 ‘뛰는 놈 위에 나는 놈’이었던 김수로의 발 빠른 눈치로 실패로 돌아갔다. 럭키의 어설픈 연기를 간파한 김수로의 예리한 지적에 공범자들은 안절부절못하며 의리를 포기하고 제 살 길 찾기에 나서 웃음 폭탄을 안겼다. 

사진=KBS 2TV ‘으라차차 만수로’ 제공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icon‘강적들’ 박찬종 “文, 이낙연 日 경제보복 특사로 파견해야” icon배성우X성동일 ‘번신’, 악마에 교란된 가족...1차 예고편 공개 iconITZY(있지), '아는형님' 출격...퀴즈부터 댄스열전까지 '시선집중' icon‘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박하선, 터져버린 울분에 안방극장 ‘격공’ icon방탄소년단, 7월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1위...엑소·위너 2~3위 icon‘나혼자산다’ 박나래 '목포 할머니댁 힐링’vs성훈 '싱가포르 잘생김 폭발’에 시청자 요동 icon유튜버 홍사운드, BBQ신메뉴 '황금올리브 순살' 폭로 영상 게재 icon‘왓쳐’ 한석규X김현주X서강준, 진실의 퍼즐 조각 맞출 비리수사팀 ‘시동’ icon'마리텔V2' 납량특집, 김수미X장동민 '피범벅' 몰래카메라 '최고의 1분' icon'녹두꽃' 윤시윤, 고부사또 부임...13일 '막방' 기대감 고조 icon문 대통령,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개회 선언...17일간 수영 축제 돌입 icon세븐틴 두번째 월드투어, '오드 투 유' 메인 포스터 공개...블랙수트 완벽 소화 icon아일X하현상 ‘호피폴라’, 제1대 ‘슈퍼밴드’ 감격 우승한 이유는 icon1인가구 전성시대, SBS 스페셜 '간헐적 가족' 조명...'대안가족'될까 icon바르다김선생, 복날 맞이 SNS 이벤트..."댓글 달고 보양식 받자" icon이지은X여진구 ‘호텔 델루나’ 오늘 오픈...체크인해야 하는 이유 셋 icon컴백 'VAV', '청량美' 물씬 티저 이미지 공개...BBC와 인터뷰도 icon‘집사부일체’ 명품배우 손현주 “사부님, 감정연기 달인...날 울린 사람” icon‘마리텔V2’ EXO 찬열X세훈, '펫방+편의점 꿀조합' 오늘 생방송 공개 icon‘캠핑클럽’ 이효리-이진 불화설 진실은...이제는 말할 수 있다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