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이 월드 투어 ‘ODE TO YOU(오드 투 유)’ IN SEOUL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세븐틴의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오후 세븐틴의 공식 SNS와 팬카페를 통해 오는 8월 개최되는 ‘오드 투 유‘의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세븐틴은 깔끔한 블랙 수트를 완벽하게 소화한 것은 물론 물오른 비주얼과 진한 카리스마를 뿜어낸다. 멤버들의 뒤로 펼쳐진 들판이 이들의 시크한 무드를 더욱 배가시킨다.

세븐틴은 지난달 각기 다른 파동을 담은 ‘오드 투 유’ IN SEOUL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고 ‘ASIA PART 1’ 공지 포스터로 일부 아시아 지역의 개최 소식까지 순차적으로 알렸다. 

이번 열리는 월드 투어는 지난 2017년 총 20만 명의 관객들을 동원한 첫 월드 투어 ‘DIAMOND EDGE(다이아몬드 엣지)’ 이후 약 2년 만에 개최되는 것. 이번 투어의 제목 ‘ODE TO YOU(오드 투 유)’는 ‘너에게 보내는 노래’라는 의미를 담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증폭된다. 멜론티켓에서 오는 16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가 이뤄지며 18일 오후 8시 일반예매가 오픈된다. 

’오드 투 유’ 서울 공연은 오는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