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이코노미 유통
이마트24, 고객참여형 앱 마케팅...‘펩시 쇼케이스’ 스탬프 이벤트

편의점 이마트24가 어플리케이션 리뉴얼 이후 고객 참여형 앱 마케팅에 박차를 가한다.

사진=이마트24 제공

이마트24에서 펩시 행사 상품 5종을 구입 후 앱을 통해 스탬프를 3회 적립하면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펩시 쇼케이스 공연 입장권(1인2매)을 증정한다. 행사 제품은 펩시콜라 250ml, 펩시콜라 355ml, 펩시콜라 600ml, 펩시스트롱 400ml, 칠성사이다 355ml다. 쇼케이스 스탬프 이벤트는 오는 8월 8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8월 9일 발표한다.

이마트24는 젊은 고객층의 모바일 앱에 대한 관심도와 참여를 높이고, 매장으로의 고객 유입을 확대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쇼케이스 스탬프 이벤트 외에 24콘 선물하기, 출첵, 룰렛이벤트, 2+1득템 등의 신규 이벤트를 대거 추가해 모바일 앱을 활용한 고객 참여형 앱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오는 9월 8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펩시 쇼케이스’ 공연은 글로벌 음료 브랜드 펩시의 ‘K-POP 콜라보 프로젝트’ 중 하나로 올해는 ‘FOR THE LOVE OF IT’ 슬로건 아래 빅스 라비&홍빈, 소유, 정세운, 여자친구, 몬스타엑스 등이 참여한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해외여행 후 남은 달러 편의점에서! GS25, 외화결제서비스 전면화 icon현대H몰, ‘서울시 도시형 소공인’ 판로지원...온라인 편집숍 연다 icon옥션, 15일 단 하루 ‘인기 가공식품’ 파격가에 선봬 icon'다이어트 밥솥' 빼당빼당 밥솥, 11번가서 15일 단독 할인판매 icon지금이 최저가! 롯데·신세계 ‘해외명품대전’...최대 90% 할인 icon바르다김선생, 복날 맞이 SNS 이벤트..."댓글 달고 보양식 받자" icon이마트, 수도권 19개 점포서 정읍산 프리미엄 '1% 수박' 350통 한정판매 icon카스, 인터랙티브 영화 '아오르비' 15일 일반 공개(ft.최우식) iconCJ더마켓, '밥하지 않는 집'...햇반 브랜드 위크 진행(ft.쌀알인형) icon라이언과 치맥 바캉스! 카카오 선데이치즈볼X카스, ‘쿨러백’ 출시 icon롯데마트, 美소고기 '엘포인트' 회원 할인 판매...최대 40%↓ icon레드벨벳, 7월 걸그룹 브랜드평판 1위...블랙핑크·트와이스 2-3위 icon티몬데이, 만원의 쇼핑행복...마닐라 2박3일 12만9천·원터치텐트 9900원 icon여자친구, 신곡 '열대야'로 음악방송 5관왕...통산 58관왕 달성 icon'쇼미6' 초등래퍼 조우찬, 첫 디싱서 도끼와 콜라보 "성장통 담은 자전적 이야기" iconG마켓, 일요일은 ‘맘껏쇼핑’…오늘 장마철 필수 육아템 할인 icon선우선♥이수민, 오늘(7월 14일) 실버데이 강남의 한 호텔서 비공개 결혼식 icon오늘(14일) '인기가요' 솔로데뷔 백현→여자친구·하성운 컴백무대 icon싸이, 신곡 '셀럽' MV 수지 등장...현아·손나은 잇는다 icon최악 구직난 무색...기업 71% 상반기 채용 ‘실패’ icon직장인 96%, ‘직장내 괴롭힘 금지법’ 찬성...‘사장갑질’ 처벌될까 icon위메프, 두번 할인 ‘더블특가’ 진행...빕스 1만원권 1000원 icon옥션, 16일 단 하루 해외여행 최대 75% 파격 할인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