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솔로 앨범을 발표한 백현과 여자친구, 하성운이 컴백 무대를 '인기가요'에서 공개한다.

14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는 첫 솔로앨범을 발표한 엑소의 백현의 데뷔 무대와 여자친구, 하성운, 박재정, 네이처, 1TEAM까지 컴백 무대로 가득 채워진다.

백현은 타이틀곡 'UN Village'로 팬들을 만난다. 'UN Village'는 그루비한 비트와 스트링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로맨틱한 R&B 곡으로, 백현의 감미로운 보컬이 돋보인다. 솔로 가수로 데뷔한 백현은 자신만의 음악 색깔이 가득한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혼자서도 빛이 나는 백현의 새로운 매력을 확인 할 수 있다.

컴백 직후 음악방송 5관왕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여자친구의 컴백 무대도 함께한다. 여자친구는 청량미 넘치는 '열대야(FEVER)'와 수록곡 'FLOWER'를 선보인다. 

하성운도 '인기가요'에서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두 번째 미니앨범 'BXXX'의 타이틀 곡 'BLUE'로 컴백한 하성운은 극적인 분위기의 변화를 소화하는 등 폭발적인 보컬과 다채로운 감성이 버무려진 청량한 무대를 선보인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헤어져줘서 고마워'로 돌아온 박재정, 타이틀곡 '내가 좀 예뻐'로 돌아온 네이처, 그리고 1TEAM의 컴백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네이처(NATURE), 박재정, 백현, 벤, (여자)아이들, SF9, ATEEZ, 여자친구, OnlyOneOf, 1TEAM, 의진, 청하, 프로미스나인, 하성운이 출연한다. 방송은 오늘 오후 3시 50분.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