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이효리부터 성유리까지...‘캠핑클럽’ 제작진이 전한 관전포인트 3

JTBC ‘캠핑클럽’은 1세대 아이돌 핑클이 출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14년 만에 다시 모인 네 명의 멤버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가 캠핑카를 타고 전국을 여행을 하는 모습을 담는다. 여행을 통해 떨어져 있었던 마음을 나누고, 데뷔 21주년 기념무대에 설지 결정하게 된다. 마건영·정승일PD가 14일 첫 방송을 앞두고 관전포인트 3가지를 공개했다.

# ‘원조 비글돌’ 핑클, 14년 만에 함께 떠나는 캠핑카 여행

‘캠핑클럽’에서는 원조 아이돌 핑클이 펼치는 캠핑카 여행기가 펼쳐진다. 과거 활동 시기에 보여줬던 예능천재의 모습에서 서 한 층 더 성숙해지고 강해진 예능 감각으로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네 사람은 떨어져 있던 시간을 여행을 통해 채울 예정이다.

이효리는 맏언니답게 모든 상황을 진두지휘하며 리더의 카리스마를, 옥주현은 ‘옥장금’으로서 뛰어난 요리실력으로 멤버들을 살뜰히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 이진은 매사에 적극적인 ‘행동대장’이 되기도 하고, 여러 번 말을 되묻는 ‘사오진’(사오정+이진)이 되는 등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고, 막내 성유리는 언니들의 부름에 이곳저곳 뛰어다니지만 봉인해둔 예능감을 폭발시켰다는 전언이다. 여행 내내 한 시도 떨어지지 않은 네 사람이 보여주는 새로운 이야기와 진짜 속마음을 확인할 수 있다.

# 아름다운 국내 여행지

핑클은 과거 전국 방방곡곡을 밴을 타고 돌아다니며 무대에 섰다. 하지만 바쁜 스케줄로 아름다운 풍경을 제대로 느껴 본 적이 없다. 14년 만에 만난 이들은 국내의 아름다운 여행지를 직접 캠핑카를 몰고 돌아보고, 다양한 경험과 여유를 만끽한다.

제작진은 사전 인터뷰에서 관전 포인트 중 하나로 ‘새로운 시선으로 바라보는 국내 여행지’를 꼽으며 “국내에도 해외만큼, 해외보다 아름답고 멋진 곳이 많더라. 그런 곳들을 좀 더 알리고 싶은 마음이 컸다”고 밝히기도 했다.

# 핑클 21주년 기념 공연 성사될까

이번 여행에서 핑클의 21주년 기념 공연의 성사 여부가 결정된다. 제작진은 여행을 떠나기 전 핑클 멤버들에게 여행을 통해 달라진 서로를 더 알아보고 마음을 모아 공연을 함께 할 수 있을지 고민해 달라고 요청했다. 팬들이 핑클에게 가장 원하는 것 중 하나인 공연은 과연 이뤄질 수 있을까.

오늘(14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캠핑클럽’ 1회에서는 핑클이 예능을 통해 완전체 출연을 결정하게 된 이유와 함께 각자의 집에서 짐을 꾸리는 과정, 첫 여행지에서 느낀 아름다움, 돌아온 ‘개그돌’ 모습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JTBC '캠핑클럽'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거미, 제주 여름밤 수놓다...#귀호강 #감동 #파워 ‘거미콘’ icon‘바람이 분다’ 종영 D-2, 기억 거슬러도 영원한 사랑 결말은(ft. 비하인드컷) icon‘검블유’ 시청자 PICK! 무한재생 부른 ‘커플별 명장면’ 4 icon‘캠핑클럽’ 성유리, 개그돌 귀환 입증...이효리와 ‘비글케미’ icon‘런닝맨’ 거미X정은지, 극한상황에도 가창력 폭발...‘보컬여신’ 끝장대결 icon‘알라딘’ 1000만 돌파...디즈니 라이브액션 첫 천만영화 탄생 icon‘미우새’ 홍진영X홍선영, 양보없는 자매 요리대결 icon싸이, '흠뻑쇼'서 신곡 최초공개...'셀럽' MV 수지 주인공 등장 icon‘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박하선 이상엽, 키스직전 엔딩 ‘심쿵’ icon‘최고의 한방’ 김수미 “언니 돌려보낸 엄마 모습에 이혼 접어”…돌싱 탁재훈·이상민에 조언 icon선우선♥이수민, 오늘(14일) 실버데이 강남의 한 호텔서 비공개 결혼식 icon‘슈돌’ 시안, 업그레이드돼 돌아온 전설의 모래구덩이 ‘시선강탈’ icon‘동상이몽2’ 한고은♥신영수 ‘수고포차’, 냉정한 맛평가에 위기 봉착 icon‘호텔 델루나’ 괴팍女 이지은X연약男 여진구...기묘한 케미 폭발 icon'복면가왕' 1가구 고막남친, 스누퍼 상일 "국내 무대기회 아쉬워" 눈물 icon아나운서 허일후 "지니랑 차라리 가왕됐으면 좋겠다"(복면가왕) icon'슈퍼맨' 이시안, 바닷가 모래사장서 셀프 삽질로 탈출 "나 많이 컸죠?" icon김보연, '복면가왕' 냉메밀이었다...원조 가수 겸 배우인 46년차 icon장윤정 "손현주와 절친, 혼자 디너쇼도 온다"(집사부일체) icon윌벤져스, '라이언킹' 모형 장식에 "저게 뭐야" 울먹 vs '악어떼' 듀엣 icon장윤정 "아들 도연우 임신 7개월까지 콘서트"...남다른 트로트 감상 icon'집사부일체' 장윤정, 육성재에 "트로트로 넘어와~ 박현빈 위험하다" icon도경완♥장윤정 아들, '박현빈 저격' 육성재에 "천둥번개 난리" icon몬스타엑스, 日싱글 'Alligator'로 '골드디스크' 골드인증 '4연속 쾌거' icon방탄소년단, 해외가수 최초로 사우디라아비아서 스타디움 공연 '10월 확정' icon홍경민 딸 라온, 父의 완전범죄 알았다 "소주 냄새 나네" 싱크대行 icon이상윤, 미동도 없이 감정몰입...장윤정 "템플스테이 왔니?"(집사부일체) icon'세젤예' 김해숙, 김하경-기태영 사이 눈치채겨 편집실行 "도둑놈" icon'캠핑클럽' 이효리 첫 등장, 핑카 확인 후 인증샷(ft.이상순)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