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을 맞이해 각종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온다.

사진=옥션 제공

옥션이 취향존중 브랜드 캠페인 일환으로 8월 18일까지 ‘취향저격세일 여름편’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5일 오전 10시에 오픈된다.

프로모션 오픈을 기념해 15일부터 21일까지는 쿠폰을 통한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전 고객 대상으로는 10% 할인쿠폰을,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2% 할인쿠폰이 한번 더 지급된다. 한 ID당 매일 1회 발급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본격적인 여름철 대비, 무더위 타파 취향저격 아이템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가 상품은 더운 날씨에 마트에 가지 않아도 되는 취향저격 생활필수템, 쾌적한 여름을 위한 살까말까 가전템, 더워도 포기할 수 없는 여름 패션템, 떠날지 말지 고민되는 사람들을 위한 여행/항공템, 더울 때 더욱 생각나는 e쿠폰템 등 총 5가지 테마로 분류돼 테마 별 매주 2개씩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행사 첫 주 추천 상품으로 15일부터 3일 동안 ‘캐리어 6형 벽걸이 에어컨’ ‘헤지스 남성 이너’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물놀이 갈 때 사용하기 좋은 ‘마몽드 바캉스세트(썬스틱+클렌징오일+마스크팩)’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 이용권+썬베드 선착순 제공’도 선보인다.

18일부터는 ‘하림 유황먹은 통닭 530g 4수’ ‘아웃런 에어선스틱’ 등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아직 휴가 계획을 세우지 못한 사람을 위한 ‘제주 숙박 2박+왕복항공권+렌터카3일’ ‘델시 스페셜 에디션 캐리어 7종 세트’도 고객들이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