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프리미엄 크래프트 맥주 브랜드 핸드앤몰트가 대표 제품인 ‘모카 스타우트’를 500ml 캔 제품으로 출시한다.

사진=핸드앤몰트 제공

‘모카 스타우트’는 한국인이 평소 커피를 자주 즐긴다는 점에서 착안해 개발된 흑맥주로, 7가지 몰트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해 커피와 초콜릿의 풍미를 재현, 흑맥주의 부드럽고 쌉쌀한 맛과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탄맛과 쓴맛이 두드러지는 스타우트 계열의 흑맥주와 달리 쓴맛과 단맛의 밸런스가 적절한데다 잔당감이 남지 않는 깔끔한 마무리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크레마를 닮은 풍성한 헤드와 부드러운 목넘김을 제공해 브라우니와 같은 초코류 디저트와 최적의 페어링을 이룬다. 특히 입안을 감싸는 부드러운 커피향과 달달한 초콜릿의 환상적인 조화 때문에 2030 여성을 비롯한 맥주 애호가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번 대용량 캔 제품의 특징은 홈술, 캠핑, 파티 등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상온 보관을 가능하게 만들었다는 점에 있다. 패키지 디자인 또한 리뉴얼했다. 커피의 풍미를 담은 흑맥주임을 한눈에 알 수 있도록 짙은 밤색을 패키지 배경색으로 적용했으며 상단에는 풍성한 헤드가 느껴지는 크림 텍스처를 그려 넣었다.

한편 전국 이마트 주요 55개 매장에서는 특별 시음 및 ‘3캔 9000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형마트 기준 소비자 권장가격은 3500원이며 알코올 도수는 5.0%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