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부터 심상치 않은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걱정이 앞서는 이들이 많다. 여름에는 밤낮을 가리지 않고 찾아오는 더위 탓에 쉽게 지치고, 무기력증이나 식욕 저하 등의 증상이 나타나기도 한다. 이럴 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관리 식품을 추천한다. 전통 보양 원료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든 건강식품이나 필요한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는 비타민 등의 건강기능식품이 소비자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천호엔케어 제공

천호엔케어의 ‘지친 하루엔 흑마늘청’은 체력증진에 좋은 100% 국내산 흑마늘과 9종의 식물성 원료를 스틱 1포에 담았다.  스틱형으로 제작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20일 이상 일정한 온도와 습도 아래 숙성시킨 흑마늘을 담아 마늘 특유의 향과 매운맛을 감소시켜 부담 없이 섭취 가능하다. 또한 흑마늘과 함께 백출, 복령, 당귀, 천궁, 숙지황, 작약, 황기 등으로 구성된 대보추출농축액을 더해 여름철 원기 회복에도 좋다.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가 남녀에게 필요한 영양성분에 맞춰 업그레이드된 멀티비타민미네랄 ‘트리플러스 맨’과 ‘트리플러스 우먼’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남녀의 하루 영양 섭취 권장량을 고려해 성분과 함량을 강화했다. 세노비스만의 멀티비타민미네랄 포뮬러로 체내에 부족해지기 쉬운 13가지 비타민군과 6가지 핵심 미네랄까지 하루 두 알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사진=제노비스 제공

‘트리플러스 맨’과 ‘트리플러스 우먼’은 바쁜 현대인의 생활 환경 및 식생활 변화를 반영, 일상적인 식단으로 부족할 수 있는 영양소 보완은 물론 성별에 따라 더 필요한 영양성분을 강화했다. ‘트리플러스 맨’은 에너지 대사 촉진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군 함량을 강화한 반면, ‘트리플러스 우먼’은 항산화와 혈액생성에 필요한 비타민C, 가임기 여성에게 높은 함량이 요구되는 철분과 엽산을 강화했다. 또한 두 제품 모두 에너지 생성을 위한 비오틴과 비타민 K를 새롭게 추가해 필수 영양을 꽉 담았다.

사진=정식품 제공

정식품은 식물성 건강음료 '리얼 시리즈'를 소용량 버전으로 리뉴얼 출시했다. ‘리얼 월넛' '리얼 아몬드’ ‘리얼 코코넛’ 3종으로 건강과 영양, 이너뷰티를 추구하는 2030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췄다. 최근 소용량을 선호하는 음료 트렌드를 반영해 기존 용량(235ml) 대비 약 20%를 줄인 190ml 제품으로 선보였다. 컴팩트한 사이즈라 휴대가 용이하며 칼로리도 25~35% 가량 줄어 한 팩당 60~65kcal로 부담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호두와 아몬드, 코코넛 등 원물을 통째로 갈아 넣은 고소한 풍미는 그대로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미용과 노화 방지, 혈액순환 등에 도움을 주는 항산화 물질인 비타민E 1일치를 100% 함유해 아침식사 대용이나 건강 간식,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좋다.

사진=동원F&B GNC 제공

GNC는 간편하게 하루 1포로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는 ‘GNC 비타스틱’ 2종(메가맨 비타스틱, 우먼스 울트라메가 비타스틱)을 출시했다. 물 없이 섭취할 수 있는 분말 타입의 종합 비타민으로, 하루 1포로 간편하게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다. 비타민C는 물론 비타민A, 비타민B군, 비타민D 등 비타민 6종과 아연, 엽산 등 미네랄 3종이 들어있다.

‘GNC 비타스틱’ 2종은 남성 건강에 좋은 L-아르기닌, 토마토 등이 함유된 ‘메가맨 비타스틱’과 여성 건강에 좋은 푸룬, 콜라겐 등이 함유된 ‘우먼스 울트라메가 비타스틱’으로 구성돼 성별 맞춤형으로 섭취할 수 있다. 또 각각 레몬맛, 블루베리맛으로 만들어져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전국 CU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어 구매 또한 간편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