핼러윈 파티 콘셉트 EDM 페스티벌 ‘이스케이프: 싸이코 서커스 코리아’가 오는 10월25~26일 서울대공원에서 열린다.

미국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2014년부터 개최된 '이스케이프‘는 호러 체험, 인터렉티브 아트, 초대형 서커스 텐트와 더불어 세계 최고의 EDM 디제이들과 다양한 페스티벌 캐릭터들이 참여하는 스토리를 선보이며 호평받고 있다.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이스케이프‘는 최근 EDM 페스티벌 개최지로 각광받고 있는 서울랜드와 인접한 대형 주차장에서 펼쳐진다. 지하철 4호선 대공원역에서 바로 연결돼 뛰어난 접근성을 가지고 있으며 초대형 서커스 텐트의 설치가 가능해 미국 현지의 ’이스케이프‘ 테마를 한국에서도 그대로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국내 무대를 열광으로 물들일 화려한 라인업도 발표됐다. 유니크한 마스크와 최정상 팝 뮤지션들과 협업으로 유명한 EDM 아티스트 마시멜로, 세계적인 뮤직매거진 롤링스톤의 극찬을 받은 케스케이드, EDM과 팝음악을 접목한 대중적 사운드의 스웨덴 출신 DJ 듀오 갈란티스, LA 출신으로 기발한 프로덕션과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의 자우즈,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슬러쉬, ’EDM 영재‘로 불리는 쿵스, 국내에서 '칠사자'라는 애칭으로 사랑받는 세븐라이온스, 호주 출신의 왁스 모티프가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EDC 코리아‘ 티켓 구매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로 ’이스케이프‘ 티켓을 가장 저렴한 가격에 예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티켓은 오는 18일 오후2시부터 하나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사진=EDM&Co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