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딕트 컴버배치가 또 한번 천재를 연기한다.

사진='커런트 워' 포스터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신작 ‘커런트 워’가 8월 국내 개봉을 최종 확정짓고 2차 론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커런트 워’는 1093개 특허를 가진 누구나 아는 천재 발명가이자 아무도 몰랐던 쇼맨십 천재 에디슨(베네딕트 컴버배치)의 일생일대 가장 치열했던 빛의 전쟁을 담은 작품이다.

이번 영화는 ‘셜록’ 시리즈부터 영화 ‘이미테이션 게임’ ‘닥터 스트레인지’까지 일명 천재 전문 배우로 등극한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톰 홀랜드, 여기에 ‘엑스맨: 다크 피닉스’의 니콜라스 홀트와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의 마이클 섀넌까지 할리우드 최고 스타 배우 군단의 참여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함께 합을 맞췄던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톰 홀랜드가 ‘커런트 워’에서 천재 에디슨과 그의 파트너 인설로 분해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벌써부터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모은다.

2차 론칭 포스터에서는 에디슨으로 분한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강렬한 눈빛 아래 “당신은 나에 대해 1억분의 1도 모른다”는 카피가 더해져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많은 이들에게 위인으로 알려져 있는 에디슨에게 숨겨진 이면이 있다는 점을 암시하며 영화가 선보일 그의 진짜 모습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2차 론칭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를 높이는 ‘커런트 워’는 8월 국내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