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저스티스' 첫방 D-1, 최진혁X손현주X나나 텐션UP...5분 하이라이트 공개

‘저스티스’가 첫방송까지 하루만을 남겨놓고 있다.

사진=KBS2 '저스티스' 제공

17일 첫방송되는 KBS2 새 수목드라마 ‘저스티스’가 흡입력 있는 전개를 예고하는 5분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하며 하루 앞으로 다가온 첫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고위층의 온갖 추악한 뒤처리를 해주며 돈과 권력을 얻는 이태경 변호사(최진혁)과 범중건설 송우용 회장(손현주)에게 피해자의 원망과 정의감 따위는 중요하지 않다. 그저 더 크고 화려한 욕망을 좇을 뿐이었다. 하지만 국세청장 아들 성폭행 피해자에게 “정신 똑바로 차리고 살아. 힘없으면 이렇게 짓밟히는 거니까. 진실이 뭐든 간에 결과는 처음부터 정해져 있던 거야. 세상이 원래 엿 같거든”이라는 태경의 경고 속엔 깊은 자조가 느껴진다.

택배 배달 중 교통사고를 당한 동생의 억울한 죽음 앞에서 아무것도 할 수 없었던 태경의 과거가 겹쳐지며 그 이유가 짐작된다. 그리고 직접 복수에 나선 태경 앞에 나타난 송회장은 “내가 도와주면 어떨까 싶은데. 내가 원하는 걸 그쪽이 줄 수 있다면”이라며 거래를 제안한다. 손을 잡은 태경과 송회장이 함께하는 장면이 이어지고 여기에 긴박한 배경음악이 더해져 몰입도를 상승시킨다.

사진=KBS2 '저스티스' 제공

이처럼 욕망으로 얽히고설킨 태경과 송회장의 관계는 양철기(허동원) 사건을 맡으며 틀어지기 시작한다. “별것 아냐”라는 송회장과 달리 양철기를 “미제 살인사건의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한 담당 검사 서연아(나나)는 여러 정황상 살인사건에 연루된 양철기 뒤에 송회장이 있다는 것을 예측한다. 충격적인 사건 현장과 혼란에 빠진 태경의 표정이 교차되며 점점 더 이야기에 빠져든다.

살인사건 용의자를 빼내려는 송회장, 살인 현장에 갔던 다음 날 교통사고로 사망한 택배기사, 태경의 동생을 죽인 진범을 아는 듯한 양철기까지. 그동안 태경이 몰랐던, 여태껏 송회장이 숨겨왔던, 그리고 지금부터 연아가 알아내고자 하는 진실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번 하이라이트 영상은 극을 관통하는 여배우 연쇄 실종 사건의 실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함과 동시에 태경, 송회장, 연아의 복잡한 관계까지 한 번에 보여준다. 특히 짧은 영상만으로도 극도의 흡입력을 선사한 배우들은 대사 하나, 장면 하나에 의미를 더하며 텐션을 높이고 있다.

복수를 위해 악마와 거래한 타락한 변호사 이태경과 가족을 위해 스스로 악이 된 남자 송우용이 여배우 연쇄 실종 사건의 한가운데서 부딪히며 대한민국 VVIP들의 숨겨진 뒷모습을 파헤치는 소셜스릴러 KBS2 ‘저스티스’는 7월 17일 오후 10시에 첫방송된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블루노트 레코드', 8월 개봉+티저포스터 공개...뉴욕 대표 재즈 레이블 이야기 icon방탄소년단 구체관절인형 ‘BTS 패션돌’, 17일 사전예약 icon'프로듀스X101' 11주 연속 CPI 1위...'호텔 델루나' 첫진입 전체 2위 icon[인터뷰②] 데이식스 "'믿듣데' 수식어, 자극돼...깨고싶지 않아" icon시중유통 텀블러 4개, 발암물질 '납' 검출...소비자원 판매중지+회수 icon'신션한 남편' 션, 아내 정혜영에 '장미 3000송이' 이벤트...남편들 질투 폭발 icon'제보자들', 노래 빼앗긴 딸 & 동거녀→아버지 입양...2가지 가족사 공개 icon박훈-이동휘, 오늘(16일) '지정생존자' 특별출연...군인 포스 폭발 예고 icon안양申필름영화제 폐막, '극한직업' 이병헌 감독-'완벽한타인' 배우 염정아 수상 icon[3PICK 리뷰] 영화 ‘나랏말싸미’ 가슴 뭉클한 한글탄생 연대기 icon文대통령, 윤석열 신임 검찰총장 임명안 재가...25일 임기 시작 icon[인터뷰①] 데이식스 "청춘에 공감가는 가사? 허세 없으니 부담감도 없어" icon'소포모어 징크스' 없다?...'앵그리버드' '마이펫의 이중생활' 2편 러시 icon자연-역사-문화, 3박자 어우러진 '터키&필리핀' 휴양 스팟 소개 icon데이식스(DAY6) 원필 "6시 내고향' 행인으로라도 꼭 출연하고 싶어요"(인터뷰) icon여름철 입맛 걱정 끝!....식욕UP 호텔 프로모션 icon[현장] 뮤지컬 '맘마미아!', 신영숙 "'도나'는 해왔던 역할 중 손꼽히게 어려워" icon정두언 전 의원, 공원 인근서 숨진 채 발견...유서 발견 icon[현장] 뮤지컬 '맘마미아!', 남경주 "마음 속 울림을 따라가는 인생이 행복" icon정신장애 아들 '코피노' 속여...필리핀 子유기 부부, 검찰 기소 icon'판도라' 측, 정두언 前의원 사망 충격 "현재 제작진 녹화 일정 논의중" icon[종합] 뮤지컬 '맘마미아!', 조화로운 '신-구' 캐스팅...여름과 '찰떡궁합' 에너지 icon‘키마이라’ 제작진 성추행 피해자 “제작진에 2차 가해…‘왜 당하고 있었냐’고 하더라” icon대전 시내버스, 노사 협상 중…결렬시 내일(17일) 첫차부터 파업 icon‘태양의 계절’ 오창석-하시은, 딸과 함께 한국으로…윤소이 걱정 icon‘태양의 계절’ 윤소이, 불임으로 약점 잡혔다…김나운X김주리 협공 icon‘개똥이네 철학관’ 이승철 “목수술 후 1년째 노래 못해, 아이들이 불안감 메워줘” icon‘비디오스타’ 송진우, 개그맨 사이에선 셀럽? “유세윤 회사 유일한 연예인” icon스윙스, 이승철 독설에 당황 “생각 없는 게 어울린다” icon‘놀면뭐하니?’ 유재석-조세호-아이린, 포스터도 셀프? 필름카메라+손글씨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