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최고의 한방’ 김수미-탁재훈-이상민-장동민, 시작부터 화끈웃음 '한방'

‘살벌한 인생수업-최고의 한방’이 첫 회부터 화끈한 웃음을 발사하며 화요일 밤 예능판을 뒤흔들 프로그램의 등장을 알렸다.

16일 첫 방송한 MBN 화요예능 ‘최고의 한방’ 첫 회는 평균 시청률 2.1%(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황혼의 카리스마 엄마 김수미와 ‘철부지 세 아들’ 탁재훈-이상민-장동민은 시작부터 환상의 호흡을 가동하며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등장부터 ‘불통가족’ 시트콤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이들은 첫 비밀회담에서 폭소를 유발했다. 세 아들을 불러 모은 후 “장기를 다 내놓고 임하자”라며 진정성을 강조한 김수미는 “아들들에게 인생 수업을 시키겠다”고 당차게 선포했다. 이후 아들들에게 빈 종이의 계약서를 내민 후 “수미가 말한 대로 수업에 임하지 않을 경우 출연료는 수미 통장으로 입금된다” “결석 및 지각 시 출연료는 수미 통장으로 입금된다”라고 받아쓰게 했고, 마지막으로 “세금은 당사자들이 낸다”라고 쐐기를 박았다.

이후 네 사람은 첫 번째 인생 수업으로 나 자신을 돌아보고 서로를 알아보기 위해 무인도로 향했다. 배 안에서 김수미가 손수 만든 반찬으로 11첩 반상 만찬을 즐긴 이들은 즉석에서 ‘수미네 감빵생활’ 상황극에 돌입했고, 그동안 갈고 닦은 코믹 연기와 애드리브 내공을 폭발시켰다. 드디어 첫 목적지인 사승봉도에 도착했고, 서로 힘을 합쳐 짐을 옮기고 베이스캠프를 구축하는 등 살뜰한 ‘엄마 모시기’에 나섰다.

뒤이어 이들은 ‘내가 아는 나’와 ‘남이 아는 나’가 얼마나 다른지 알아보자는 취지 아래 서로의 단점 말하기에 돌입했다. 세 아들은 김수미의 단점 맞히기를 빙자한 ‘장점 나열하기’에 열중해 엄마를 뿌듯하게 한 반면 서로의 단점만은 냉정하게 지적해 폭소를 유발했다.

그런가 하면 배고픈 4인방이 낚시에 돌입한 가운데 낚시초보 김수미가 큰 농어를 잡으며 한껏 들뜬 분위기를 드러낸 터. 그러나 곧 ‘그림’을 만들고 싶은 김수미의 자작극으로 밝혀졌고, 김수미는 측은지심과 함께 물고기를 놓아달라고 부탁했다.

결국 라면으로 끼니를 때운 ‘수미네 가족’은 서로에게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지자 가슴 깊은 곳에 담아놓은 이야기를 꺼내놓기 시작했다. 김수미는 “일찍 돌아가신 친정엄마의 부재로 지금도 정신적으로 허전하다”며 “딸과 손자가 나를 찾아와 친정에서 마음껏 누릴 때 너무 행복해 화장실에 가서 운다”고 말해 가슴 시리게 했다.

탁재훈은 “보통 사람들은 진가를 잘 모르지만 마음을 열면 한없이 퍼주는 스타일”이라는 이상민-장동민의 칭찬에 몸 둘 바를 몰라했다. 장동민은 집안의 가장이 된 상황에 “결혼하고 싶지만 현실 때문에 여자를 포기했다”며 이별 뒷이야기를 언급했다. 마지막으로 이상민의 파산 당시 숨겨진 스토리와 김수미의 첫 버킷리스트 ‘가수 도전기’가 예고편으로 공개돼 다음 회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2회는 23일 밤 10시50분 방송된다.

사진= MBN ‘최고의 한방’ 방송캡처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日 반도체 수출규제에도 인재수혈 계속! 삼성전자·SK하이닉스 등 경력채용 icon'검법남녀 시즌2' 정재영, 드디어 노민우 이중인격 정체 알아냈다 icon알바생 65.5% ‘야간알바’ 경험...최다업종 1위는 icon'사자' 3차 포스터-예고편 공개...악을 둘러싼 압도적 존재감 icon차은우X신세경 ‘신입사관 구해령’, 오늘 첫방송...드라마틱 관전포인트 셋 icon'23일 데뷔' CIX, 데뷔 앨범 프리뷰 영상공개...타이틀곡은 'Movie Star' iconG마켓x옥션, ‘명품 감정서비스’ 오픈...28일까지 최대 37% 할인 icon이마트24, 초특가 ‘2+3 바나나’ 출시...개당 310원 icon[오늘날씨] 태풍 제5호 다나스 필리핀 해상서 발생, 춘천·청주 한낮 31도 icon방탄소년단, 美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13주 연속 차트인 '굳건' icon이기광, 군 복무중에도 팬들 위해 신곡 '파라다이스' 발표 '달콤 휴가송' icon정두언, 집 떠나기 전 남긴 유서 “가족에 미안해”…타살 혐의점無 icon전학생 옹성우, 첫 등장부터 심상치 않다...김향기 호기심 발동(열여덟의순간) icon‘아내의 맛’ 송가인♥친구들 한강피크닉·함진부부♥시어머니 육아전쟁...시청률 7.2% icon'라스' 이상우 "어릴 적 꿈 개그맨"...'김꽃두레' 변신(ft.엉뚱매력) iconITZY(있지) 류진, 세번째 개인 티저 주인공...상큼 과즙미부터 걸크러시까지 icon‘그것: 두번째 이야기’ 9월 개봉...제임스 맥어보이·제시카 차스테인 출격 icon‘편의점 아이스컵’ 다양화...2030 ‘얼박사’, 4050 ‘얼막사’ 즐겨 icon김윤정X양재진, '불타는 청춘' 합류...특이한男 최성국-최민용 '최고의 1분' icon‘바람이 분다’ 가슴 따뜻한 사랑의 피날레...감우성X김하늘 인생멜로 ‘유종의 미’ icon세븐틴, 월드투어 'ODE TO YOU' IN 서울...전 회차 매진 '막강 티켓파워' icon'의사 요한' 지성-이세영, 교도소 이후 교수와 레지던트로 조우 icon헨리, 오늘(17일) 첫방 '신입사관 구해령' OST 'Fall in Luv' 공개 icon'황금정원' 한지혜, 이상우 간병인으로 취업...티격태격 '썸간호' 예고 icon'해투4' 김영옥 "엄마 역할만 100회 이상, 자녀는 500명 이상"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