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투어가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품 할인 또는 해당 여행지 입장권을 제공하고 7~9월 출발 웹투어 국내여행을 다녀온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을 드린다.

SNS 이벤트도 있다. 국내여행을 다녀온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30명을 추첨해 BHC 뿌링클 콜라 세트 쿠폰을 드린다. 해시태그 #하나강산, #하나투어, #웹투어, #여름온도, #치킨이벤트 다섯가지 모두 작성하면 응모완료다. 이번 여름휴가를 국내로 떠날 계획이 있거나, 어디로 여행가야 할지 고민 중이라면 웹투어 여름휴가 기획전을 만나보자.

 

■ 서핑초보도 고수도 OK! 동해안 서핑여행 1박2일

요즘 서핑여행이 인기다. 양양 서피비치, 동해 대진해수욕장 등 서핑하기 좋은 동해안 곳곳은 서핑 마니아들로 붐빈다. 웹투어는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서핑 여행을 출시했다. 동해보양온천컨벤션 호텔 1박, 바비큐 파티가 기본 구성이다. 개인 장비가 다 있는 서퍼라면 기본 상품(4인 1실 이용 기준 1인 6만9000원부터)만 선택하면 되고, 강습과 장비가 필요한 서핑 초보라면 강습 옵션(4만5000원)을 추가하면 된다. 서핑 외에 낚시 또는 호텔 내 수영장 이용 옵션도 있다. 비용은 각 1만원.

 

■ 제주 자유여행 2박3일

아시아나항공 왕복항공권과 제주도 호텔 2박(애월 유니호텔, 서귀포 코업시티하버뷰호텔, 제주시 라마다프라자호텔 중 택1), 중형급 렌터카 54시간이 포함돼 있다. 휴가 시즌이라 저렴한 항공권을 구하기 어려울 때는 여행사에서 미리 좌석을 확보한 자유여행상품이 더 저렴하기도 하다. 가격은 8월 출발 20만4000원부터, 9월 출발 15만9000원부터다.

■ 강릉 호캉스 추천 ‘스카이베이 경포호텔’

스카이베이 경포호텔은 강릉에서 인피니티풀이 매력적인 호텔 중 하나로 꼽히는 곳이다. 경포호와 경포대해수욕장 사이에 있어 천혜의 위치를 자랑한다. 하늘과 바다를 품은 루프탑 인피니티풀과 아늑한 실내수영장에서 편안한 여름 호캉스를 즐겨보자. 핀란드식 건식 사우나도 있고, 스파 테라피를 받을 수 있어 여름 휴가지로 그만이다. 최상층인 20층에는 통유리 너머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스카이라운지 겸 레스토랑도 있다. 조식부터 중식, 석식까지 강릉 바다를 즐기며 식사할 수 있다. 1박 10만4590원부터.

 

■ 제주 호캉스 추천 ‘히든클리프호텔&네이쳐’

제주 원시림을 마주한 인피니티 온수풀이 매력적인 호텔로 저녁에는 DJ 풀 파티도 열려 젊은 여행객부터 가족 단위 여행객까지 고루 인기를 끌고 있다. 호텔 내 레스토랑, 루프탑 바, 카페가 있고 록시땅 제품을 사용하는 스파도 있어 호텔 내에서만 온종일 머물러도 좋다. 가격은 1박 14만5455원부터.

사진=웹투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