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웰컴2라이프' 곽시양, '훈훈美' 1문1답 공개..."대놓고 잘 챙겨주는 스타일"

곽시양이 여심을 설레게 하는 발언을 쏟아냈다.

MBC ‘검법남녀 시즌2’ 후속으로 오는 29일 첫 방송 예정인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연출 김근홍/극본 유희경/제작 김종학프로덕션)는 자신의 이득만 쫓던 악질 변호사가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 ‘웰컴2라이프’ 측이 정지훈-임지연에 이어 곽시양과 손병호의 유쾌한 1문 1답이 담긴 인터뷰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곽시양은 극중 자신이 맡은 강력계 형사 ‘구동택’ 역에 대해 “불 같은 성격의 소유자지만 시온이한테 만큼은 늘 옆에서 지켜주는 ‘키다리아저씨’ 같은 역할”이라고 밝혔다. 이어 구동택 캐릭터를 연기함에 있어 “형사로서 수사하는 과정에서 내비치는 예리함에 신경을 쓰고 있고, 시온을 바라보는 따뜻한 눈빛에도 중점을 두고 있다”고 밝혀 극중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곽시양은 극중 배역인 ‘구동택’과 자신의 닮은 점을 밝혀 귀를 쫑긋하게 했다. “저랑 동택이는 조금 다른 이미지인 거 같다. 동택이 같은 경우는 뒤에서 잘 챙겨주지만 저 같은 경우는 대놓고 잘 챙겨주니까 이런 부분이 저랑 좀 다르지 않나”라며 미소를 지어 보여 심쿵을 유발했다. 또한, “한편으로는 짝사랑 하는데 좋아하면 좋아한다고 고백을 못하는 부분이 저랑 좀 비슷하다고 생각한다”고 전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곽시양은 촬영장 분위기에 대해 “시청자 분들을 촬영장에 초대하고 싶다. 그 정도로 분위기가 너무 좋다”고 밝혀 관심을 집중시켰다. “같이 웃고 파이팅하면서 오히려 다른 배우들한테 에너지를 많이 받아가며 촬영에 임하고 있다는 게 저한테 큰 행운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해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기분 좋은 시너지로 탄생될 ‘웰컴2라이프’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켰다.

그런가 하면 온갖 탈법과 비리로 부와 권력을 이룩한 백금 건설의 대표이자 지역 재벌 ‘장도식’ 역을 맡은 손병호는 자신의 역할에 대해 “모든 사건의 발단은 ‘장도식’에서 출발한다고 해도 될 만큼 못된 짓은 모두 하는 최고 악역이다. ‘웰컴2라이프’의 핵 같은 존재”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어 ‘장도식’을 연기함에 있어 “사투리를 쓴다. 실제 사투리와 드라마 사투리가 조금 달라서 ‘장도식’화 된 사투리를 착착 입에 배게끔 열심히 노력 중이다”고 말해 극중 모습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켰다.

이에 더해 손병호는 “제가 분위기 메이커”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내가 즐겁고 현장이 즐거워야 연기도 잘 나온다. 내가 편하고 상대방도 편해야 서로 호흡도 맞고 좋은 연기를 할 수 있다’는 생각 때문에 현장을 즐겁게 하려고 한다. 좋은 드라마를 만들기 위해 함께 애쓰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모두와 친구처럼, 가족처럼, 형제처럼 지내는게 모토”라며 “현장 분위기는 걱정하지 마십시오”라고 전해 미소를 자아냈다.

사진=MBC ‘검법남녀 시즌2’ 제공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icon'스포트라이트', '성범죄 혐의' 태국인 '밥'에 숨겨진 진실 추적 icon'바람이 분다' 김하늘, 종영소감 전해..."수진, 여운 남는 캐릭터" icon최대 일본 여행 커뮤니티 '네일동' 운영 중단...항공사-여행사 '불매운동' 파장은? icon이명박 前대통령, 故정두언 애도 "만나려고 했는데...참으로 안타깝다" icon중구문화재단, '어린이 너나들이' 플리마켓 개최...지역민 소통 기대 icon'쿠차', 핫딜 모아보기 쇼핑앱...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icon데이식스(DAY6), 국내외 음원&앨범차트 1위...9일부터 월드투어 시작 icon영화 '사자' 박서준, 화보서 은은한 '아우라' 뽐내...여심저격 icon'한끼줍쇼' 코요태 김종민, 백치美 폭발 "포항공대? 카이스트와 양대'사막'" icon올여름 도심 속 여름 휴가지 찾기...'페스티벌'-'박물관'은 어때? icon21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세 여성 얼굴 담은 공식포스터 공개 icon강다니엘, 데뷔앨범 'color on me' 예약판매 1위…'갓다니엘' 첫 발 icon‘악마가’ 이엘, 비주얼 하드캐리 예고! 악마를 사랑한 여자 icon첫방 ‘신입사관 구해령’ 차은우-신세경, 숨멎 비주얼 폭발! 묘한 분위기 뿜뿜 icon트와이스, 오늘(17일) 日 새 싱글 발매... 7개 도시 12회 아레나 투어 확정 icon‘라스’ 오지은, 주말드라마 때문에 결혼포비아? “♥︎남편 덕분에 극복” icon‘호텔델루나’ 이지은, 100년 전 대체 무슨 일이? “이도현 첫 만남 공개” icon설인아, ’사랑은 뷰티풀’ 주인공 김청아役 캐스팅…대세행보ing [공식] icon김씨돌, ‘SBS스페셜’ 이 시대의 숨은 의인…신간 ‘청숫잔 맑은 물에’ 관심↑ icon[인터뷰] 호피폴라 " icon[현장] ’저스티스’ 손현주 “‘황품’ 최진혁-‘꾼’ 나나, 좋게 봤다…만날 수 있어서 행복” icon[현장] ‘저스티스’ 최진혁 “손현주 연기력? 말하면 입 아플 정도…배려심 남달라” icon'성추행 의혹' 이민우, 해프닝이라더니 기소의견 검찰송치..."CCTV서 혐의점 발견" icon[현장] ’저스티스’ 조웅 PD “성범죄 등 사회적 이슈, 의도는 NO…최대한 조심해서 촬영” icon방탄소년단, 3년째 美 타임지 '인터넷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25人' 선정 icon'해투4' 고두심 "김용건 아들 하정우, 야성적인 남자 냄새났다"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