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악마가’ 이엘, 비주얼 하드캐리 예고! 악마를 사랑한 여자

이엘이 매혹적인 악마와 사랑에 빠진다.

31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연출 민진기/극본 노혜영, 고내리/제작 더문씨앤엠/이하 ‘악마가(歌)’) 측이 시크하고 화끈한 걸크러쉬로 하드캐리를 예고한 이엘의 스틸컷을 공개해 기대 심리를 자극한다.

‘악마가’는 악마에게 영혼을 판 스타 작곡가 하립(정경호)이 계약 만료를 앞두고 인생을 건 일생일대 게임을 펼치는 영혼 담보 코믹 판타지. 자신이 누렸던 성공이 한 소녀의 재능과 인생을 빼앗아 얻은 것임을 알게 된 하립이 소녀와 자신, 그리고 주변의 삶을 회복시키며 삶의 정수를 깨닫는 이야기를 그린다. 괴테의 고전 명작 ‘파우스트’를 모티브로 한 판타지적 설정 위에 현실적인 이야기를 녹여내며 차원이 다른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한다. ‘영혼의 갑을관계’로 돌아온 ‘레전드 콤비’ 정경호와 박성웅의 재회는 물론이고, 유니크한 매력으로 주목받는 신예 이설과 독보적 존재감을 가진 이엘의 조합은 기다림마저 설레게 만든다.

이엘은 극 중 ‘소울엔터’의 수장이자 악마를 사랑한 여자 ‘지서영’으로 연기 변신에 나선다. 도도한 비주얼에 능력, 인간적 매력까지 갖춘 지서영의 유일한 약점은 다름 아닌 톱스타 모태강(박성웅). 그의 ‘전여친’이라는 사실은 자다가도 ‘이불킥’을 유발하는 흑역사다. 예민한 하립도 쥐락펴락 컨트롤하는 ‘멘탈갑’ 능력의 소유자지만, 모태강 앞에서만은 속수무책으로 휘둘리는 인물. 지서영은 악마의 영혼 없는 멘트에 뜻밖에 설렘을 느낀다. 이엘은 모태강 역의 박성웅과 이제껏 본 적 없는 기묘한 러브라인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스펙트럼 넓은 연기로 사랑받은 이엘이 다채로운 매력의 지서영을 어떻게 그려나갈지 궁금증을 증폭한다.

‘악마가’를 통해 이색 변신을 예고한 이엘은 “약한 모습과 강한 모습을 모두 가진 ‘지서영’ 캐릭터가 마음에 들었다. 엔터테인먼트 대표로서의 모습부터 모태강과의 멜로까지, 이전의 캐릭터들을 지우고 ‘지서영’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제껏 본 적 없는 판타지 드라마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야심 차게 준비하고 있다”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tvN 새 수목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는 SF 미스터리 추적극 ‘써클:이어진 두 세계’를 통해 실험적인 연출로 호평을 이끌어낸 민진기 감독과 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 영화 ‘싱글즈’, ‘미녀는 괴로워’, ‘남자사용설명서’ 등 휴머니즘이 녹여진 코미디에 일가견 있는 노혜영 작가의 의기투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후속으로 오는 7월 31일(수)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tvN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강다니엘, 데뷔앨범 'color on me' 예약판매 1위…'갓다니엘' 첫 발 icon21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세 여성 얼굴 담은 공식포스터 공개 icon'웰컴2라이프' 곽시양, '훈훈美' 1문1답 공개..."대놓고 잘 챙겨주는 스타일" icon'스포트라이트', '성범죄 혐의' 태국인 '밥'에 숨겨진 진실 추적 icon'바람이 분다' 김하늘, 종영소감 전해..."수진, 여운 남는 캐릭터" icon최대 일본 여행 커뮤니티 '네일동' 운영 중단...항공사-여행사 '불매운동' 파장은? icon이명박 前대통령, 故정두언 애도 "만나려고 했는데...참으로 안타깝다" icon중구문화재단, '어린이 너나들이' 플리마켓 개최...지역민 소통 기대 icon'쿠차', 핫딜 모아보기 쇼핑앱...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icon데이식스(DAY6), 국내외 음원&앨범차트 1위...9일부터 월드투어 시작 icon영화 '사자' 박서준, 화보서 은은한 '아우라' 뽐내...여심저격 icon'한끼줍쇼' 코요태 김종민, 백치美 폭발 "포항공대? 카이스트와 양대'사막'" icon'멜로가 체질' 전여빈, 첫 드라마 주연 "떨리고 영광스러운 마음" icon로스트아크, 오늘(17일) 정기점검 완료...'썸머 비트 페스티벌' 진행 icon올여름 도심 속 여름 휴가지 찾기...'페스티벌'-'박물관'은 어때? icon[현장] 호피폴라 홍진호 "첼로 4人연주 내가 제시, 김영소 너무 세게 쳤다" icon김재환, '리즈포에버' 화장품 모델 발탁...순수美 발산 icon[현장] '슈퍼밴드' 호피폴라 김영소 "콜드플레이 언급, 합성인줄 알았다" icon휴가철 호텔업계, 립스틱-베개 증정부터 '웰캉스'까지...5色 프로모션 icon첫방 ‘신입사관 구해령’ 차은우-신세경, 숨멎 비주얼 폭발! 묘한 분위기 뿜뿜 icon트와이스, 오늘(17일) 日 새 싱글 발매... 7개 도시 12회 아레나 투어 확정 icon‘라스’ 오지은, 주말드라마 때문에 결혼포비아? “♥︎남편 덕분에 극복” icon‘호텔델루나’ 이지은, 100년 전 대체 무슨 일이? “이도현 첫 만남 공개” icon설인아, ’사랑은 뷰티풀’ 주인공 김청아役 캐스팅…대세행보ing [공식] icon김씨돌, ‘SBS스페셜’ 이 시대의 숨은 의인…신간 ‘청숫잔 맑은 물에’ 관심↑ icon[인터뷰] 호피폴라 " icon[현장] ’저스티스’ 손현주 “‘황품’ 최진혁-‘꾼’ 나나, 좋게 봤다…만날 수 있어서 행복” icon[현장] ‘저스티스’ 최진혁 “손현주 연기력? 말하면 입 아플 정도…배려심 남달라” icon'성추행 의혹' 이민우, 해프닝이라더니 기소의견 검찰송치..."CCTV서 혐의점 발견" icon[현장] ’저스티스’ 조웅 PD “성범죄 등 사회적 이슈, 의도는 NO…최대한 조심해서 촬영” icon방탄소년단, 3년째 美 타임지 '인터넷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25人' 선정 icon'굿바이 썸머' 정제원 "YG 계약만료→1인기획사 준비중...올해 앨범낼 예정" icon'해투4' 고두심 "김용건 아들 하정우, 야성적인 남자 냄새났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