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전혜진·권해효, 대표로 컴백...임수정·이다희 부사장 막았다(검블유)

전혜진과 권해효가 대표로 돌아왔다.

17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에서는 배타미(임수정)와 차현(이다희)가 정부가 포털 사이트를 규제하려한다는 사실을 알고 이를 막아선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바로 부사장 캐빈이 출근하는 길 타미와 차현이 막아섰다. 이들은 "오늘은 출근 못하십니다"고 했다. 이어 "목소리 낮추고 시선 피해가며 뒤에서 사인하려던 그 서류, 사인 못한다. 적어도 오늘은 막겠다"고 했다.

부사장은 "이 일은 바로를 위한 일이다. 비켜라"라고 했다. 이에 두 사람은 손을 맞잡았고 더욱 굳은 의지를 내보였다.

이때 "오늘은 출근 못합니다 케빈"이라며 민홍주/브라이언(권해효)가 모습을 드러냈다. 그는 "나 오늘부로 대표직에 복귀한다. 이 시간부터 바로에 관한 모든 결정은 제가 한다. 나 대신 그동안 수고 많았다. 오늘은 좀 쉬세요 케빈"이라고 했다.

한편 유니콘 본사 대표는 송가경(전혜진) 인사청탁 제보에 따라 나인경을 해고했다. 가경은 새로운 CEO가 돼 유니콘에 발을 디뎠다.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이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검블유' 이재욱 "한달 뒤 군입대, 영광이었다"...이다희와 이별 icon경찰, 양현석 성매매 알선 혐의로 입건 "정식 수사 전환" icon설지환 실검등장...이다희, 이재욱에 "나는 팬, 이제 연락하지 마" icon'검블유' 임수정, 한지완 첫사랑=장기용 사실 알았다 "놔줄까?" icon'신입사관구해령' 신세경, 차은우에 "매화 양심없다, 절필해야 해" 악평 icon'구해령' 차은우 "내글 반응 궁금해, 궐밖에서 직접 보고싶어" icon차은우, 내관·궁녀 밀애현장 급습 "그리 좋은 것이냐?"(신입사관구해령) icon'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 책비로 첫 등장...소희정 새드엔딩에 분노 icon김수미, 오이고추김치 레시피 공개..."소금에 절이면 삭는다" icon이계인 "우리 닭, 내 마음 모르고 상처난 내 손 쪼아"(ft.최불암 성대모사) icon'수미네반찬' 김수미, 이계인 TMI에 "요리해야 돼, 전화로 해" 차단 icon'태양의계절' 오창석, 심미식품에 솔로션 제시...윤소이 인수돌입 icon'태양의 계절' 하시은, 과거 오창석과 결혼 반대한 김현균에 의문 icon다이소, 로맨틱 여행 만드는 ‘코랄빛 바캉스’ 제안 icon[3PICK 리뷰] ‘엑시트’, 현실 슈퍼히어로의 '짠내폭발' 생존기 icon프로젝트M, 썸머세일 ‘COOL리어런스’…최대 50% 할인 icon별보며 온천을~참좋은여행사, 낭만 가득 ‘남태평양 패키지’ 선봬 icon‘성폭행 혐의’ 김준기, 미국서 “질병 치료” 이유로 체류기간 연장 icon'대림동 여경 동영상' 조선족 2명, 1심 집행유예 선고 "혐의 인정" icon베트남 아내 폭행남 母 "아들, 아이만 5명 중학교때 첫 아이"(실화탐사대) icon이상우 "심형탁 '라스'서 속옷 사업 홍보, 효과 톡톡"...안영미 19금 토크 icon포방터 돈가스 사장, 에비돈집 가츠동에 "안 팔았으면, 고기 퍽퍽해" 혹평 icon'성폭행 혐의' 강지환, 마약 검사도 의뢰 "범행 뒤 노래 부르고 있었다" icon오지은 "윤종신, 내 결혼식에 홀로 양복차림...외국 사신으로 소개"(라디오스타) icon예학영, 또 음주운전 적발..혈중알코올농도는 0.048%로 면허정지 수준 icon강다니엘, 공식 트위터 개설 기념 '멍뭉美' 셀카 "무명이들에 선물" icon한지혜 "정우성과 이탈리아서 만남, 뭐든 도전하라고 조언"(라디오스타) icon'허안나 결혼식 축가' 동영상 본 이태성 "안영미 빙의돼 보였다" icon[오늘날씨] 서울-경기도 소나기 소식만…태풍 다나스 북상 중 icon‘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 걸크러쉬? 따뜻한 감성의 소유자(ft.차은우) icon노노재팬, 일본 불매운동 확산에 관심↑…대체상품 제안 icon리니지M, 정기점검 시간 오전 7시까지로 연장…현재 완료 icon‘닥터탐정’ 봉태규, 똘끼충만 천재의사? 곽동연 산재사고 사망에 분노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