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업’이 본격적인 오피스 로맨틱 코미디의 서막을 알렸다.

17일 방송된 드라맥스, MBN 수목드라마 ‘레벨업’(연출 김상우/극본 김동규/제작 iHQ)에는 부산에서 악연 이후 서울에서 다시 마주하게 된 안단테(성훈), 신연화(한보름)의 모습이 담겼다.

안단테, 신연화 그리고 차선우(곽한철)는 서울로 인연을 이어왔다. 안단테는 자신의 호적상 동생인 강훈(손상연)이 신연화의 아버지가 운영하는 게임 가게에서 고가의 게임팩을 구입한 사실을 알고 환불을 요청하기 위해 찾아갔다. 이에 두 사람은 환불 여부를 놓고 팽팽하게 대립해 질긴 악연이 아직 끝나지 않았음을 보여줬다.

곽한철은 안단테의 회사에 신입사원으로 지원, 면접관 대 면접자로 마주했다. 곽한철은 부산에서 안단테를 머리로 들이받아 기절하게 만든 일을 뒤늦게 사과하며 후회했다. 뜻밖에도 안단테는 뒤끝없이 곽한철을 채용했다.

이로써 한솥밥을 먹게 된 안단테와 곽한철의 새로운 인연에 이어, 방송 말미에는 조이버스터의 회생을 위해 새로운 대표로 부임하게 된 안단테와 신연화의 질긴 악연도 예고되며 흥미진진함을 더했다.

이처럼 안단테, 신연화, 곽한철 세 사람의 본격적인 오피스 스토리가 시작되며 예측 불가능한 해프닝 속 다채로운 케미스트리가 예고되며 흥미를 배가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눈만 마주쳐도 으르렁대는 안단테와 신연화의 본격적인 격돌이 윤곽을 드러내며 오늘(18일) 4회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 또한 폭발하고 있다.

드라맥스, MBN 수목드라마 ‘레벨업’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드라맥스, MBN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