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울트라부스트19’의 새로운 컬러 버전을 출시한다.

‘울트라부스트19’ 러닝화는 올해 2월 아디다스의 디자이너와 제품 개발자들이 전 세계 수 천명의 러너들의 테스트를 거쳐 출시해 기존 제품들과 확연히 다른 기능성과 디자인으로 국내외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었다. 기존 17개의 요소로 제작되던 ‘울트라부스트’에서 가장 중요한 4가지 기능에 초점을 맞춰 비교할 수 없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자랑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울트라부스트19’ 중 가장 주목을 끄는 제품은 총 2종으로, 여성용은 올여름 유행인 네온 컬러의 코랄, 블루의 조합으로 한층 더 트렌디하고 시원하면서도 산뜻한 느낌을 선사한다. 남성용은 다양한 패션 스타일에도 세련되게 매치할 수 있는 시크한 블랙 컬러로 출시된다.

특히 이번 하반기에는 ‘손세이셔널’ 손흥민 선수와 가수 손나은이 ‘울트라부스트19’를 신고 스포티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선보여 러닝화뿐만 아니라 데일리 패션화로서의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또한 론칭에 맞춰 손흥민 선수의 TV광고와 손나은의 디지털 필름 화보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울트라부스트19’ 러닝화는 에너지 리턴과 뛰어난 탄력감의 부스트 소재를 기존 ‘울트라부스트’ 러닝화 제품 대비 약 20%가량 추가해 한층 더 뛰어난 반응성을 제공, 러닝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더욱 쾌적한 활동성을 지원한다.

갑피에는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정교하게 짜인 니트 형식의 ‘프라임니트360’을 적용했으며 뒤축에는 발의 뒤꿈치를 안정적으로 잡아주어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제공하는 ‘3D 힐 프레임’을 적용했다. 이외 지면으로부터 앞으로 나아갈 때 안정적인 지지력을 제공하는 토션 스프링 기술력 등 완벽한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기술력이 반영됐다.

신제품은 18일부터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센터를 비롯 명동, 롯데월드몰, 코엑스,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등 전국 주요 아디다스 매장과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아디다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