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청춘스타 박보검이 여름을 맞아 친구들과 함께 짜릿한 ‘낯설렘’ 가득한 여행을 떠난 현장이 공개됐다.

낯선 장소로 여행을 떠나 기대감에 가득 부푼 박보검의 모습이 포착된 곳은 바로 130년 동안 전 세계인의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의 2019 여름 캠페인 ‘코-크 썸머 트립’ 광고 촬영 현장이다.

공개된 비하인드 화보 속 박보검은 여름 기운이 물씬 풍기는 숲속에서 캠핑카를 배경으로 친구들과 함께 낯설지만 설렘 가득한 여행을 즐기고 있다. 눈부신 비주얼과 싱그러운 미소로 설레는 여름을 만끽하는 박보검의 모습은 보는 사람마저 마치 여행지에 함께 있는 듯한 짜릿한 느낌을 선사한다.

박보검은 썸머트립의 짜릿한 순간을 컷마다 풍부하게 표현하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코카-콜라를 마시며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는가 하면, 친구들에게 둘러싸인 채 기타연주를 하며 감상에 잠긴 듯한 표정을 짓는 박보검의 모습은 싱그러운 여름 속으로 빠진 듯하다. 또한 작은 풍선을 들고 장난을 치거나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장난기 넘치는 매력을 선보여 유쾌한 웃음을 자아낸다.

이날 현장에서 박보검은 더운 날씨에도 기분 좋은 미소와 밝은 에너지로 스태프와 동료 연기자들에게 활력을 북돋우며 촬영장 분위기를 리드했다. 또한 다양한 표정연기로 실제 여행지에 있는 듯한 느낌을 실감 나게 표현해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사진=코카-콜라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