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라이프 쇼핑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바캉스 빅찬스’ 프로모션...최대 80% 할인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이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오늘(19일)부터 28일까지 ‘바캉스 빅 찬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주, 파주, 시흥,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수영복, 래쉬가드, 선글라스 등 바캉스 필수 아이템과 패션, 슈즈, 잡화 등 여름 인기 상품들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최고 80% 할인한다. 또한 △가족단위 고객들의 시원한 여름을 위한 물놀이 시설 운영 및 여름 먹거리 페스타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전 점포에서 나이키가 일부 품목을 70%, 캘빈클라인진은 18년 여름 상품을 최고 80% 할인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분더샵이 18년 여름 상품을 최고 70% 할인하고, 비이커와 아페쎄가 18년 여름 일부 품목을 60% 할인한다. 올세인츠는 17~19년 상품을 20% 추가 할인하고, 아테스토니도 18/19년 여름 상품을 20% 추가 할인한다. 여성 패션에서는 막스마라가 18년 여름 상품을 50% 할인하고, 마쥬와 산드로는 18년 여름 상품을 최고 60% 할인한다. 르베이지도 여름 전품목을 20% 추가 할인하고, 쥬크는 19년 여름 상품을 20% 추가 할인한다. 남성패션에서는 타임옴므가 18년 여름상품을 40% 할인하고, 갤럭시와 빨질레리도 18년 여름 상품을 30% 추가 할인한다. 록시땅은 여행용 바디키트를 최고 70% 할인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여름 비치웨어 특별 행사가 열린다. 데상트와 디스커버리가 18년 래쉬가드를 최고 60%, 뉴발란스는 17년 남성 래쉬가드 상의를 5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아레나, 퀵실버, 록시는 비치웨어를 최고 80% 할인한다. 브룩스브라더스는 여름 상품을 최고 30% 추가 할인하고 시스템, SJSJ, 마쥬, 산드로, 듀엘, 랩 등 여성 패션 브랜드들이 18년 여름 원피스 상품을 균일가에 판매한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노스페이스가 클리어런스 세일을 열어 아쿠아슈즈를 3만5000원부터 6만4000원까지 균일가에 판매하고, 키즈 래쉬가드 상하의 세트도 7만원에 판매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래쉬가드, 티셔츠 등 18년 여름 상품을 40% 할인하고, 배럴은 래쉬가드, 보드숏 등 17/18년 상품을 최고 50% 할인한다. 이와 함께 르꼬끄 스포르티브가 18년 여름 상품을 최고 60%, 라움에디션은 핏플랍 17년 전품목을 최고 70%, 버켄스탁은 18년 여름 상품을 최고 50% 할인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라코스테가 시즌오프 행사를 열어 전품목을 최고 80% 할인하고, 뉴발란스와 폴로가 전품목을 각각 최고 60/50% 할인한다. 럭키슈에뜨와 듀엘도 여름 상품을 각각 최고 75/50% 할인하고, 시리즈는 19년 여름 상품을 40% 할인한다. 슈즈 브랜드에서는 슈콤마보니가 전품목을 최고 50% 할인하고 핏플랍, 버켄스탁, 콜한도 전품목을 최고 70% 할인한다. 이와 함께 선글라스 특별전이 열려 톰포드, 구찌, 생로랑, 랑방, 디올, 펜디, 지방시 등의 선글라스를 최고 70% 할인한다.

브랜드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행사 기간 중 매 주말, 여름 나들이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열린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워터 슬라이드를 즐길 수 있는 에어 바운스 시설이 운영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해 물고기 잡기, 필통 만들기, 지갑 꾸미기 등 다양한 어린이 체험 이벤트가 개최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비빔만두, 오색 에이드 등 여름 인기 먹거리를 만나볼 수 있는 ‘여름 먹거리 페스타’가 펼쳐진다.

사진=신세계사이먼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엑시트' 이동휘-대도서관-윰댕-슈기, 카메오 군단 등장...출구無 매력발산 icon‘멜로가 체질’ 신입사원 공명, 워킹맘 한지은 마음으로 직진?(ft.극한직업) icon태풍 '다나스' 영향...제주공항, 이착륙방향 모두 '윈드시어' 발효 icon여기어때, '지산락페스티벌' 입장권 30% 할인 '수상레저 기획전도 개최' icon‘왓쳐’ 서강준 아버지 첫등장 “진실 뒤엎을 반전 기다린다” icon'나랏말싸미', 명품 연기+스토리 묵직함...리뷰포스터 공개 icon공명, ‘춘사영화제’ 신인남우상 “노력하는 배우가 되겠습니다” icon서예지X진선규 '암전', 新공포 긴장감 UP...1차예고편 공개 icon'마약투약' 황하나, 오늘(19일) 석방된다...징역 1년 징행유예 2년 icon일본대사관 앞 차량 방화, 70대 男 상태 위독...경찰 조사 착수 icon밴쯔, 잇포유 제품 허위·과장광고 혐의에 “성분이나 효능에 하자 없어” icon'마이펫의 이중생활2', 댕댕이+냥냥이 특급조합...펫 캐릭터 비하인드 공개 icon‘60일, 지정생존자’ 이준혁, 기적의 사나이VS테러의 배후…진짜 정체는? icon비욘세·제이·차일디쉬 감비노 등 참여, '라이온킹:선물' 앨범 오늘(19일) 발매 icon스피드메이트, 수입차 장거리 무상점검·정비...최대 40% 할인 icon육아는 아이템빨... 초보맘 위한 실용 유아용품 눈길 icon제로투세븐, 여름방학 맞이 ‘키캉스 아이템’ 제안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