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패션
엑소 카이·고소영·설현...가을 몰고온 얼리어답터 패셔니스타

시즌을 앞서가는 패션업계가 가을겨울 시즌 준비에 나섰다. 고소영, 설현, 카이 등 패션 아이콘들은 발 빠른 스타일링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얼리어답터라면 주목해야 할 ‘핫’한 패션 이슈를 소개한다.

사진=마리끌레르 제공

고소영은 마리끌레르와 함께한 로마 패션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고소영은 어느 때보다도 우아하고 고혹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블랙 톱에 플리츠 스커트와 카멜 컬러의 오버사이즈 코트로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는데 모두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펜디의 2019 FW 컬렉션다이. 반면 또 다른 화보에서는 펜디의 블랙 쿠튀르 드레스를 완벽히 소화하며 ‘드레스 여신’ 자태를 뽐냈다.

사진=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제공

설현은 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화보에서 멀버리의 2019 AW 컬렉션으로 가을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플로럴 패턴이 장식된 새틴 소재의 원피스에 부티를 착용, 여기에 멀티 컬러 배색의 가방을 매치했으며 또 다른 화보에서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원피스로 팜므파탈 매력을 발산했다.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한 가방은 멀버리가 이번 시즌 선보인 핸드백 라인 ‘킬리’로, 콤팩트한 사이즈라 데일리룩은 물론, 이브닝룩에까지 두루 잘 어울린다.

사진=보그코리아 제공

엑소 카이는 보그코리아 화보에서 젠틀한 가을남자로 변신했다. 하운드투스 패턴이 돋보이는 코트와 핀도트 패턴의 수트를 착용하거나 스트라이프 셔츠로 관능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가을 무드 가득한 카이의 의상은 모두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 2019 프리폴 컬렉션 제품이다. 카이는 이탈리아 로마 카피톨리니 미술관에서 열린 ‘구찌 2020 크루즈 패션쇼’에 한국 대표로 참석해 화제를 모았다.

유니크한 영국 패션브랜드 알렉산더 맥퀸은 북잉글랜드 도시의 예술적 유산과 풍경에서 영감을 얻은 ‘2019 프리폴 컬렉션’을 공개했다.

사진=알렉산더 맥퀸 제공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라 버튼은 이번 컬렉션에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여성성과 남성성의 공존을 담아냈다. 브리티시 패브릭으로 제작된 코트를 코르셋 실루엣의 재킷으로 재해석했으며 팬츠나 스커트에는 드레이핑 디테일을 더해 강인하면서도 우아한 여성의 이미지를 느낄 수 있다. 이외 뒷면에 프린스 오브 웨일즈 체크가 가미된 오버사이즈 화이트 트렌치코트 등 다양한 컬러와 정교한 테일러링 기술을 조합한 멋스러운 가을 아이템을 제안했다.

지미추는 슈퍼모델 카이아 거버,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스티븐 마이젤과 함께 가을겨울 2019 캠페인의 세컨드 시즌을 선보였다.

사진=지미추 제공

모던한 럭셔리함이 돋보이는 화보에서 카이아 거버는 ‘바렌느(Varenne)’ 핸드백을 비롯한 다양한 지미추 아이템을 착용하고 역동적이면서도 신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서는 지미추의 모노그램 ‘JC’가 처음 등장했는데 브랜드의 이니셜을 브러시 골드 색상의 다면적인 폰트로 구현, 지미추의 시그니처 스타일을 더욱 고급스럽게 드러내줄 마크로 등극할 예정이다.

골든구스는 2019 FW 시즌을 앞두고 빈티지한 카메라 백에서 영감받은 ‘스타 백’을 출시했다.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핸드메이드로 세심하게 완성됐다.

사진=골든구스 제공

가방 전면에 보이는 스타 로고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부각시키는 동시에 완벽한 포인트가 된다. ‘스타 백’은 휴대폰 수납용 앞주머니 및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 편리한 내부 포켓 등으로 실용성을 더했고, 솔리드 컬러, 레오퍼드 패턴의 송치 가죽, 스와로브스키 버전 등 다양하게 선보여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태풍 '다나스' 북상, 중대본 '비상 3단계' 가동...제주 항공편 46편 결항 icon벨벳 스펀지 ‘미라클 파우더’, 얼루어 ‘에디터스 픽’ 선정 icon에디션·LBL·레드페이스...여름에 겨울옷! 역시즌 마케팅 ‘후끈’ icon팝스타 리한나, 올가을 화장품으로 온다....‘펜티뷰티’ 론칭 icon모이몰른, 론칭 5주년 고객♥ 보답 프로모션 진행...사은품+포인트 제공 icon생분해 용기·업사이클링 원료...뷰티업계, 쓰레기줄이기 동참 icon셀베리어, 휴가철 여행 꿀템 100% 증정 이벤트 icon남성복 마에스트로, 시원한 품격 ‘시어서커 셋업’ 인기 icon리복, 볼드 스니커즈 끝판왕 ‘인터벌 OG’ 오늘 선봬 icon마데카21, 카톡 플친전용 ‘비밀특가’ 이벤트...최대 반값할인 icon롭스, ‘썸머 줍줍찬스’...기초부터 바디까지 최대 80% 할인 icon닐스야드 레머디스, ‘썸머 페이스 위크’...최대 50% 할인 icon류현진 다큐 '올스타 원정대', 20일 방송...현지 인터뷰+평가 눈길 icon김해공항, 결국 태풍특보…부산지역 태풍 다나스-장마전선 영향 icon하나만 입어도 OK! 컬러별로 연출 ‘여름 원피스’ 스타일링 icon'태양의 계절' 윤소이에 뺨 맞은 오창석 "넌 타락했어" 원망 icon‘TV는 사랑을 싣고’ 김승현 “수빈이 엄마, 모범생인 한 학년 선배였다” icon'태양의계절' 오창석, 물러나달라는 윤소이에 거절 "양지가 못 믿어" icon김승현, 이혼 이유는? “출산일에 양가부모님 첫 만남…갈등 깊었다” icon‘사랑을 싣고’ 김승현, 20년만에 만난 은사님 “장하다” 위로에 울컥 icon'다섯아이 아빠' 임창정 "욕먹을만큼 비정상? 행복하고 싶어 노력" iconX1(엑스원), '프로듀스X101' 데뷔 그룹명 확정 icon‘여름아부탁해’ 이채영, 이영은 파양 막았다 “김사권과 직장 동료일 뿐” icon'프로듀스X101' 총 누적투표수 공개...한승우·차준호·함원진·이한결 11등→14등 icon‘여름아부탁해’ 김산호♥나혜미, 진심 고백하고 키스 “짝사랑 아니에요” icon'#0011' 프로듀스 x101 문자투표 시작 "마지막 11번째는 누적 투표수" icon송유빈, 함원진 제치고 '소년미' 센터됐다(프로듀스X101) icon‘궁금한이야기Y’ 안산 소녀상 테러, 범인 4인방 “인민재판 당해…신상 털릴까봐 무섭다” icon남도현·손동표·금동현·이한결, '프듀' 실시간 문자투표 9등→12등 icon여름 스타일링 끝판왕, ‘향수’ 베스트제품 다모았다 icon멀티로 활용가능! 은은한 여름철 '퍼퓸 아이템' 인기 icon'스테이케이션' 편안함 배가! ‘원마일 웨어’ 뜬다 iconT.P.O에 맞는 휴양지 스타일링! 리조트 vs 액티비티 ‘룩’ icon스텔라 매카트니, 비틀스 테마 ‘올 투게더 나우’ 컬렉션 출시 icon한여름의 안티에이징...‘콜라겐’ 함유 뷰티템 6 PICK icon센텔리안24, ‘7월의 마데카’ 여름기획세트 최대 48% 할인 icon늦은 장마철, 쾌적한 패션 아이템 ‘정답’은 icon헤지스X윔블던, 영국감성 테니스룩 인기 고공행진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