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새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이 20일 오후 9시 5분에 첫방송된다. ‘황금정원’은 인생을 뿌리째 도둑맞은 여자 은동주(한지혜)의 인생 되찾기로 진실을 숨기는 자와 쫓는 자의 아슬아슬한 인생 게임을 그릴 예정이다. 한지혜, 이상우, 오지은, 이태성, 정영주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출연해 기대를 모으는 ‘황금정원’의 꿀잼 포인트 세 가지를 꼽아봤다.

사진=김종학프로덕션 제공

# 뭉쳤다 하면 대박! 주말 어벤져스 '작감배(작가+감독+배우)' 의기투합

뭉쳤다 하면 대박을 친 주말 어벤져스 작가, 감독, 배우가 ‘황금정원’을 통해 의기투합했다. 박현주 작가와 이대영 감독은 내놓는 작품마다 메가 히트시키며 시청자들을 울리고 웃겼다. 특히 두 사람은 시청률 20%를 넘긴 ‘여왕의 꽃’을 통해 주말 명콤비의 저력을 입증했던 바 있어 이들의 두 번째 의기투합으로 더욱 막강한 주말 드라마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여기에 배우 라인업까지 강력하다. 한지혜, 이상우, 오지은, 이태성, 김영옥, 차화연, 김유석, 정영주, 조미령, 정시아 등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배우들이 총집합했고 특히 한지혜와 이상우는 이미 한 차례 찰떡 호흡과 케미를 자랑하며 ‘주말커플’로 활약을 펼친 바 있어 기대를 높이고 있다.

# 매회가 강풍! 주말 순삭할 '사이다 드라마' 탄생 예고

‘황금정원’은 매회 지루할 틈 없는 통쾌한 ‘사이다 드라마’ 탄생을 예고한다. 사건이 터진 뒤 또 다른 사건이 터지고 연결되면서 답답함을 느낄 새도 없이 연속으로 사건이 휘몰아칠 것이다. 특히 인생을 빼앗긴 여자가 자신의 삶을 되찾기 위해 끊임 없이 사건을 파헤치는 과정과 인생을 훔쳐 더 큰 야망을 이루려는 이복 자매와 새 엄마 모녀가 비밀을 감추기 위해 더욱 극으로 치닫는 모습이 숨 쉴 틈 없이 전개될 예정이다.

또한 이 과정에서 상상치도 못한 사건과 일들이 연속으로 터지며 매회 안방극장을 뒤흔든다. 특히 앞선 인터뷰를 통해 박현주 작가는 “긴 호흡보다 속도전으로 승부할 생각”이라고 전하며 ”(보는 내내) 울리고 웃기고 쪼이고 지루할 틈 없이 감정의 파도를 타게 될 것이다”고 말한 만큼 단 한 회도 허투루 흘러가지 않는 단단한 드라마가 될 것으로 보인다.

사진=김종학프로덕션 제공

# ‘무한긍정녀’부터 지옥길 예약 '사악모녀'까지! 강렬한 캐릭터의 향연

‘황금정원’에는 강렬한 캐릭터의 향연이 펼쳐진다. 돈 대신 넘치는 사랑으로 주변을 따듯하게 보듬는 무한긍정녀 은동주(한지혜), 뛰어난 피지컬, 훈훈한 외모, 반전의 유머감각을 지닌 에이스 형사 차필승(이상우 분), 인생을 두 번이나 세탁한 SNS 스타 사비나(오지은), 야망보다 행복한 가정을 꿈꾸는 사랑꾼 재벌 후계자 최준기(이태성) 등이 극을 주도한다.

여기에 이루지 못한 성공을 딸의 손아귀에 쥐어주기 위해 악행을 멈추지 않는 헬리콥터 맘 신난숙(정영주) 등 입체적인 캐릭터가 대거 등장해 극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특히 사비나와 신난숙은 욕망에 휩싸인 모녀로 분해 쫄깃한 긴장감을 자아낼 것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