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 신인 걸그룹’ ITZY(있지)의 리아가 컴백 티저영상에서 시크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동시에 뽐냈다.

29일 새 앨범 'IT'z ICY'와 타이틀곡 'ICY'를 발표하고 컴백하는 ITZY는 트랙 리스트, 단체, 유닛 및 개별 티저 이미지, 비주얼 필름 등 다양한 컴백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1일 0시 ITZY의 SNS에 신보 'IT'z ICY'의 비주얼 필름 두번째 주자 리아의 티저영상을 선보였다.

리아는 레드 드레스, 포니테일 헤어스타일과 함께 다채로운 포즈와 표정으로 마치 패션 필름 속 주인공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영상에는 시크하고 매혹적이면서도 청순하고 러블리한 매력이 담겨 시선을 붙잡았다.

타이틀곡 'ICY'는 '히트곡 메이커' JYP 박진영이 처음으로 ITZY를 위해 작사, 작곡에 참여해 ITZY의 통통 튀는 매력을 담아냈다. 실력파 프로듀서 겸 래퍼 페노메코가 랩 메이킹과 작사에 참여했다. 사람들의 말에 주눅들지 않고 당당하게 자기 길을 걸어가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ITZY는 새 앨범 발매 당일인 29일 오후 8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을 기다려온 'MIDZY(팬덤명)'와 만난다. 해당 팬 쇼케이스는 22일 오후 9시부터 다음날 0시까지 JYP 팬즈 내 '쇼케이스 O순위' 게시판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한편 ITZY는 29일 오후 6시 새 앨범 'IT'z ICY' 및 타이틀곡 'ICY'를 공개하고 앞서 이날 0시 'ICY' MV를 선공개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