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슈돌’ 윌벤져스, ‘토이스토리4’ 우디-버즈 변신! 생일맞이 영화관 나들이

윌벤져스가 버즈와 우디로 변신해 깜찍함을 뽐낸다.

21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87회는 ‘넌 나의 꽃이야’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이날 윌벤져스 윌리엄, 벤틀리 형제는 생애 첫 영화관 나들이에 나선다. 버즈와 우디로 변신한 형제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고.

공개된 사진 속 윌벤져스는 각자 우주복과 카우보이 옷을 입고 있다. 이는 윌리엄이 제일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영화 속 주인공 버즈와 우디. 만화 캐릭터보다 더 귀여운 아이들의 모습이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이어진 사진에선 영화관 의자에 긴장한 듯 앉아있는 윌리엄과 팝콘을 양손에 쥔 벤틀리의 모습이 보인다. 또한 마지막 사진에는 의문의 박스에 들어간 윌벤져스의 앙증맞은 자태가 담겨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윌벤져스는 윌리엄의 생일을 맞아 영화관을 찾았다. 이는 윌리엄이 가장 좋아하는 만화 영화를 보기 위한 것으로, 아이들은 영화 속 주인공 옷을 입고 영화관을 찾아 모두의 주목을 받았다고.

아이들은 집에서 샘 아빠가 만들어준 간이 영화관에서 에티켓까지 배우며 만반의 준비를 했다는 전언. 이에 영화관을 찾은 아이들이 어떤 태도로 영화관을 즐길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한편 윌벤져스 형제의 귀염뽀짝 버즈, 우디 변신은 7월 21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28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KBS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호텔델루나’ 여진구, 이지은 향한 심쿵 고백엔딩에 ‘시청률 최고 9.0%’ icon‘아이나라’ 쇼호스트 이서경, “입양은 축복” 가슴 뭉클한 가족의 탄생 icon‘라이온 킹’ 오늘 200만 돌파예고...전세계 흥행수익 4억달러 icon‘놀면뭐하니?’ 김태호PD 종신노예 유재석? 2049 시청률 동시간대 1위 icon마마무 화사, 곱창여신→볼보 XC40까지…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위 icon손흥민vs호날두 빅매치 안방에서!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생중계 icon‘왓쳐’ 서강준父 안길강, 뇌물장부 제보+김현주 충격엔딩…새 국면 시작 iconITZY 리아, 컴백 티저영상 속 ‘시크&러블리’ 매력 발산 icon‘황금정원’ 한지혜-오지은, 28년만에 운명적 재회?…최고시청률 8% icon‘호텔델루나’ 이준기, 박일도 잡는 퇴마능력자? 아이유 의리 ‘특별출연’ icon백화점업계, 추석선물 예약판매 시동...최대 80% 할인 icon‘의사요한’ 이세영, 파브리병 확신한 지성 의지에 감동…병원 복귀 icon케이크부터 밀크티까지...편의점에 부는 ‘대만 흑당’ 열풍 icon’올빼미 쇼핑족’ 모여라...현대홈쇼핑, 밤시간대 한정 경품 프로모션 icon'아이나라' 쇼호스트 이서경, 딸 온유 입양 이유? "20대 때 갑상선암 걸렸다" icon'그것이 알고싶다' 귀신 헬리콥터 제보, 숨겨진 뜻은?...'장기매매' 관련 icon'전참시' 박진주, 뷰티 유튜버 변신 "치치예요!"...'로즈힙' 몰라 당황 icon'전참시' 김동현vs매니저, '시장이 반찬이다' 논란...유병재 "더닝크루거 효과" icon‘열여덟의 순간’ 옹성우, 본방사수 독려 “준우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icon‘레벨업’ 성훈VS한보름, 주변 사람 서늘하게 만드는 빅매치3 icon추신수, 일주일만에 휴스턴 상대로 솔로포…시즌 16호 홈런 icon고유정 사건 부실수사 논란, “현장보존-압수수색 미흡” 판단 icon‘당나귀 귀’ 원희룡, 근자감 폭발? 박보검 닮은꼴 주장 “항의전화 안 오냐” icon‘인기가요’ 데이식스 컴백...‘접근금지’ 펜타곤X‘샤워’ 노라조 청량무대 icon이도현, 이지은 과거 어떤 인연이? 첫 등장부터 매력발산(호텔 델루나) icon‘전참시’ 방송말미 ‘제작진 사칭 사기피해 주의’ 안내 ‘시선집중’ icon‘신입사관 구해령’ 첫주 방송 놓쳤다면? 오늘(21일) 관전백서(ft.대도서관) icon장기용♥임수정+이재욱♥이다희, ‘검블유’ 어떻게 보내죠? 비하인드컷 대방출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