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열여덟의 순간’ 옹성우, 본방사수 독려 “준우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열여덟의 순간’ 배우들이 직접 뽑은 관전 포인트와 본방사수 독려 메시지를 전했다.

JTBC 새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연출 심나연/극본 윤경아/제작 드라마하우스, 키이스트) 측이 21일 첫 방송을 하두고 옹성우, 김향기, 신승호, 강기영이 직접 밝힌 관전포인트와 본방사수 독려샷을 공개해 첫 방송을 향한 기다림을 더욱 설레게 만들었다.

‘열여덟의 순간’은 위태롭고 미숙한 ‘Pre-청춘’들의 세상을 있는 그대로 들여다보는 감성 청춘물. 사소한 일에도 감정의 소용돌이에 휘말리는 열여덟, 누구에게나 스쳐 지나갔을 법한 순간을 리얼하고 깊숙하게 담아내 풋풋한 감성과 진한 공감을 선사한다.

먼저 연기자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옹성우는 외로움이 일상이 됐지만, 누구보다 단단한 소년 ‘최준우’ 역으로 생애 첫 드라마를 눈앞에 두고 있다. 옹성우는 “누구나 겪어야 하고, 또 겪어왔을 열여덟. 오직 그 나이에만 할 수 있는 생각과 그 시절에만 겪을 수 있는 상황들을 있는 그대로 바라보며, 그들이 어른이 되어가는 소중한 순간들을 지켜봐 달라”라며 “올여름 여러분을 풋풋한 청춘들의 이야기로 초대할 ‘열여덟의 순간’이 드디어 내일 첫 방송 된다. 많은 기대와 관심, 응원 부탁드리며 준우도 많이 사랑해달라”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김향기는 홀로서기를 꿈꾸는 우등생 ‘유수빈’을 맡아 4년 만의 드라마 복귀에 나선다. 그는 “최준우라는 한 소년이 전학을 오면서 시작되는 새로운 인연, 그리고 그를 통해 앞으로 어떤 일들이 일어날지 기대해 달라”라며 “열심히 촬영에 임하고 있다. 모두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한다. ‘열여덟의 순간’ 파이팅!”이라며 긍정에너지가 느껴지는 본방사수 독려 메시지를 전했다.

떠오르는 대세 배우 신승호는 “아직은 미숙한 청춘들의 성장 과정이 그려진다. 사랑과 우정, 질투와 시기, 학업과 진로 등 우리 주변에 항상 존재하는 현실적인 문제들을 담백하면서도 깊이 있게 다룬 작품”이라고 작품에 대해 설명했다.

대체 불가한 매력의 강기영은 “‘지금의 너도 충분히 아름답고 소중하다’라는 위로를 받고 싶은 분들, 그리고 미래의 행복을 위해 현재의 행복까지 놓치고 사는 모든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드라마”라고 남다른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아이들과 어른 모두가 성장해 나가는 ‘열여덟의 순간’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라는 관전 포인트와 함께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한편, ‘열여덟의 순간’은 JTBC 드라마페스타 ‘힙한선생’, 2부작 단막극 ‘한여름의 추억’을 통해 섬세한 연출력과 감성적인 영상미로 호평을 끌어낸 심나연 감독과 드라마 ‘공부의 신’, ‘브레인’, ‘완벽한 아내’ 등을 통해 참신한 필력을 인정받은 윤경아 작가가 의기투합해 차별화된 청춘 학원물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내일(22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JTBC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티몬데이, 22일 여름휴가용 1100종 특가판매...제주항공권 4900원 外 icon‘슈돌’ 윌벤져스, ‘토이스토리4’ 우디-버즈 변신! 생일맞이 영화관 나들이 icon‘호텔델루나’ 여진구, 이지은 향한 심쿵 고백엔딩에 ‘시청률 최고 9.0%’ icon‘아이나라’ 쇼호스트 이서경, “입양은 축복” 가슴 뭉클한 가족의 탄생 icon‘라이온 킹’ 오늘 200만 돌파예고...전세계 흥행수익 4억달러 icon‘놀면뭐하니?’ 김태호PD 종신노예 유재석? 2049 시청률 동시간대 1위 icon마마무 화사, 곱창여신→볼보 XC40까지…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위 icon손흥민vs호날두 빅매치 안방에서!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생중계 icon‘왓쳐’ 서강준父 안길강, 뇌물장부 제보+김현주 충격엔딩…새 국면 시작 iconITZY 리아, 컴백 티저영상 속 ‘시크&러블리’ 매력 발산 icon‘황금정원’ 한지혜-오지은, 28년만에 운명적 재회?…최고시청률 8% icon‘호텔델루나’ 이준기, 박일도 잡는 퇴마능력자? 아이유 의리 ‘특별출연’ icon백화점업계, 추석선물 예약판매 시동...최대 80% 할인 icon‘의사요한’ 이세영, 파브리병 확신한 지성 의지에 감동…병원 복귀 icon‘전참시’ 김동현VS매니저, “시장이 반찬이다” 오답도 자신있게? 긍정의 파이터 icon케이크부터 밀크티까지...편의점에 부는 ‘대만 흑당’ 열풍 icon’올빼미 쇼핑족’ 모여라...현대홈쇼핑, 밤시간대 한정 경품 프로모션 icon'아이나라' 쇼호스트 이서경, 딸 온유 입양 이유? "20대 때 갑상선암 걸렸다" icon'그것이 알고싶다' 귀신 헬리콥터 제보, 숨겨진 뜻은?...'장기매매' 관련 icon‘레벨업’ 성훈VS한보름, 주변 사람 서늘하게 만드는 빅매치3 icon추신수, 일주일만에 휴스턴 상대로 솔로포…시즌 16호 홈런 icon고유정 사건 부실수사 논란, “현장보존-압수수색 미흡” 판단 icon‘당나귀 귀’ 원희룡, 근자감 폭발? 박보검 닮은꼴 주장 “항의전화 안 오냐” icon‘인기가요’ 데이식스 컴백...‘접근금지’ 펜타곤X‘샤워’ 노라조 청량무대 icon이도현, 이지은 과거 어떤 인연이? 첫 등장부터 매력발산(호텔 델루나) icon‘전참시’ 방송말미 ‘제작진 사칭 사기피해 주의’ 안내 ‘시선집중’ icon‘신입사관 구해령’ 첫주 방송 놓쳤다면? 오늘(21일) 관전백서(ft.대도서관) icon장기용♥임수정+이재욱♥이다희, ‘검블유’ 어떻게 보내죠? 비하인드컷 대방출 icon태연, ‘호텔 델루나’ OST ‘그대라는 시’ 오늘 공개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data-ad-format="autorelaxed">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