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레벨업’ 성훈VS한보름, 주변 사람 서늘하게 만드는 빅매치3

‘레벨업’에서 성훈과 한보름의 으르렁 케미가 관전 포인트로 주목받고 있다.

게임회사 조이버스터에 새 대표로 부임한 성훈(안단테)과 기획팀장 한보름(신연화)의 상극 케미스트리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드라맥스, MBN 수목드라마 ‘레벨업’(연출 김상우/극본 김동규/제작 iHQ)에서 이들의 맛깔나는 말다툼 장면들이 손꼽히며 화제가 되고 있다.

 

환불 받으려는 자 VS 절대 해주지 않으려는 자!

재혼한 아버지의 양아들 훈(손상연)이 자신의 카드로 고가의 게임팩을 구입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안단테(성훈)는 게임 매장을 찾아가 그곳에서 신연화(한보름)와 환불을 두고 대립했다. 팽팽하게 겨루던 두 사람의 신경전은 결국 치열한 말다툼 끝에 신연화가 이를 수긍하는 듯 했다. 하지만 안단테가 환불 요구를 취소함으로써 뜻밖의 상황 전개로 궁금증과 함께 묘한 기류를 암시하기도 했다.

 

“날 완전히 죽일 작정이세요?” 한보름, 분노 폭발!

조이버스터의 경영에 본격적으로 개입하기 시작한 안단테는 자신의 원칙에 의존해 경영 방식을 바꾸고, 이로 인해 신연화와 또다시 충돌했다. 안단테가 회의에서 주주들의 거센 반발을 불러올 결정을 내리자 신연화는 회의 직후 그를 찾아가 “날 완전히 죽일 생각이냐”며 따졌다. 조이버스터의 주가가 하락할 때마다 주주들에게 시달렸기 때문. 이에 안단테는 “회사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지금이라도 탈출하라”며 냉정하게 대답, 한 치의 양보도 없는 태도를 보여 앞으로 회사의 운명을 둘러싼 두 사람의 대립이 격화될 것임을 보여줬다.

 

회식 갑.분.싸 만든 두 남녀의 설전!

안단테와 신연화의 대립은 회식 자리에서도 멈추지 않았다. 직원들에게 유인물을 나눠주며 회사의 미래에 관한 일장연설을 늘어놓는 안단테에게 신연화는 “회식 자리에서는 좀 즐기면 안되냐”고 맞서며 분위기를 얼어붙게 만들었다. 이에 안단테는 신연화의 이름 세 글자를 또박또박 부르며 자신이 굉장히 화난 상태임을 어필했다. 두 사람을 지켜보던 박실장(데니안)이 신연화의 당당한 태도에 놀라며 그녀가 절대 호락호락한 상대가 아님을 보여줘 흥미진진함을 더했다.

 

이처럼 ‘레벨업’은 갈수록 긴장감 넘치는 양상을 띠는 성훈과 한보름의 대결 구도, 빈틈없는 전개로 이슈 몰이에 성공하며 시청자들의 본방 사수 욕구를 부르고 있다. 안방극장을 시원하게 강타하고 있는 드라맥스, MBN ‘레벨업’은 다음주 수(24일), 목요일(25일) 밤 11시에 5, 6회가 방송된다.

사진=드라맥스, MBN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열여덟의 순간’ 옹성우, 본방사수 독려 “준우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icon티몬데이, 22일 여름휴가용 1100종 특가판매...제주항공권 4900원 外 icon‘슈돌’ 윌벤져스, ‘토이스토리4’ 우디-버즈 변신! 생일맞이 영화관 나들이 icon‘호텔델루나’ 여진구, 이지은 향한 심쿵 고백엔딩에 ‘시청률 최고 9.0%’ icon‘아이나라’ 쇼호스트 이서경, “입양은 축복” 가슴 뭉클한 가족의 탄생 icon‘라이온 킹’ 오늘 200만 돌파예고...전세계 흥행수익 4억달러 icon‘놀면뭐하니?’ 김태호PD 종신노예 유재석? 2049 시청률 동시간대 1위 icon마마무 화사, 곱창여신→볼보 XC40까지…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위 icon손흥민vs호날두 빅매치 안방에서!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생중계 icon‘왓쳐’ 서강준父 안길강, 뇌물장부 제보+김현주 충격엔딩…새 국면 시작 iconITZY 리아, 컴백 티저영상 속 ‘시크&러블리’ 매력 발산 icon‘황금정원’ 한지혜-오지은, 28년만에 운명적 재회?…최고시청률 8% icon‘호텔델루나’ 이준기, 박일도 잡는 퇴마능력자? 아이유 의리 ‘특별출연’ icon백화점업계, 추석선물 예약판매 시동...최대 80% 할인 icon‘의사요한’ 이세영, 파브리병 확신한 지성 의지에 감동…병원 복귀 icon‘전참시’ 김동현VS매니저, “시장이 반찬이다” 오답도 자신있게? 긍정의 파이터 icon케이크부터 밀크티까지...편의점에 부는 ‘대만 흑당’ 열풍 icon’올빼미 쇼핑족’ 모여라...현대홈쇼핑, 밤시간대 한정 경품 프로모션 icon추신수, 일주일만에 휴스턴 상대로 솔로포…시즌 16호 홈런 icon고유정 사건 부실수사 논란, “현장보존-압수수색 미흡” 판단 icon‘당나귀 귀’ 원희룡, 근자감 폭발? 박보검 닮은꼴 주장 “항의전화 안 오냐” icon‘인기가요’ 데이식스 컴백...‘접근금지’ 펜타곤X‘샤워’ 노라조 청량무대 icon이도현, 이지은 과거 어떤 인연이? 첫 등장부터 매력발산(호텔 델루나) icon‘전참시’ 방송말미 ‘제작진 사칭 사기피해 주의’ 안내 ‘시선집중’ icon‘신입사관 구해령’ 첫주 방송 놓쳤다면? 오늘(21일) 관전백서(ft.대도서관) icon장기용♥임수정+이재욱♥이다희, ‘검블유’ 어떻게 보내죠? 비하인드컷 대방출 icon‘미운우리새끼’ 홍자매, 육탄전 방불케한 ‘요란법석’ 요리대결 승자는 icon‘캠핑클럽’ 옥주현, 옥장금의 ‘먹방 철학’은? icon태연, ‘호텔 델루나’ OST ‘그대라는 시’ 오늘 공개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