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듣는 밴드’ 데이식스(DAY6)가 ‘인기가요’에서 컴백무대를 펼친다.

21일 오후 3시40분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는 데이식스의 복귀 스테이지가 꾸며진다. 지난 15일 발매한 미니 5집 ‘The Book of Us: Gravity’의 타이틀곡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를 들려준다. 인연의 시작점에서 전하고 싶은 마음에 시원함이 느껴지는 사운드를 더해 데이식스만의 감성을 표현한 곡으로, 데이식스의 풋풋하고 청량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채로운 컴백무대가 이어진다. 먼저 미니 9집 'SUM(ME:R)‘를 통해 쉬어갈 수 있는 휴식처 같은 음악을 들고 온 펜타곤이 출격한다. 타이틀곡 ‘접근금지’는 멤버 후이와 래퍼이자 프로듀서 기리보이가 함께 작업한 위트와 재치 넘치는 힙합장르 곡으로, 누군가를 너무 좋아하지만 반대로 좋아하지 않는 척을 했던 어린 시절의 이야기를 쉽고 리듬감 있는 멜로디로 풀어냈다.

노라조는 신곡 '샤워'로 한여름의 더위를 단숨에 날려버릴 시원한 컴백 무대를 연출한다. 뭄바톤의 리듬과 이국적인 느낌의 신곡에는 평소 깨끗한 몸에 깨끗한 정신이 깃든다는 조빈과 원흠의 샤워 철학이 담겼다.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와 노라조만의 유쾌한 매력이 발휘된 가사, 코믹한 퍼포먼스가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밖에 활동 2막을 연 크나큰이 신곡 ‘SUNSET’으로 컴백 무대를 꾸민다. 첫눈에 사랑에 빠져 헤어나지 못하는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크나큰의 강력한 퍼포먼스가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 네이처(NATURE), 리미트리스, 박재정, (여자)아이들, SF9, ATEEZ, 1TEAM, 의진, ZELO, 청하, 프로미스나인, 하성운이 출연한다.

사진=SBS '인기가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