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나연PD가 출연진에 대한 기대를 전했다.

22일 JTBC 새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 제작발표회에서 심나연 PD가 출연진에 대한 신뢰를 전했다.

심나연 PD는 옹성우, 신승호 등 TV드라마에서 첫 주연을 맡은 배우들을 캐스팅하게 된 데 대해 “첫 미니시리즈 주인공으로 최준우라는 아이를 그렸을 때 딱 떠오르는 사람이 옹성우였다. 연기자로 데뷔를 한 건 아니였고 우려가 있을 수 있다고 생각은 했지만 충분히 이야기를 나누고 기본기가 탄탄하다고 생각했고, 확신했기 때문에 정중하게 제안을 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거기에 옹성우씨도 충분히 고민하고 ‘같이 일을 해보자’해서 자연스럽게 같이 일하게 됐다. 제 복이라고 생각할만큼 굉장히 자연스럽게 이 배역의 주인공이 되어줬다. 신승호는 ‘에이틴’에서 신예로 주목받고 있었고 만났을 때 같이 옹성우와 하면 굉장히 다른 매력을 보여줄 수 있을 거 같아서 함께하자고 했다. 여주인공 유수빈의 중심을 잡아줄 수 있는 사람이 누굴까 했을때 김향기 빼고 생각나는 사람이 없었다”라며 “캐스팅 했다기보다 제안에 응해주기를 간절히 바랐다. 함께 하자고 해줬을때 이런 조합이 또 있을까 싶었다. 강기영 선배님 같은 경우는 제가 너무 좋아하는 배우라서 ‘같이 해주셨으면 좋겠다’ 계속 부탁을 드렸다. 그래서 네 사람이 만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JTBC ‘열여덟의 순간’은 오늘(22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