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활동이 많은 여름철에 휴대하기 용이하고 가벼운 술자리에 어울리는 술이 있다면 어떨까. 배상면주가가 20대 소비자의 주류 음용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파우치 타입의 ‘심술 알쓰’를 출시했다.

신제품 ‘심술 알쓰'는 과음하지 않는 젊은 세대의 음주문화를 반영했다. 3.8도의 낮은 알코올 도수로 주량이 약한 사람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제품명으로 활용된 ‘알쓰’라는 단어도 주량이 약한 사람들을 지칭하는 신조어를 재미있게 풀어낸 것이다.

제품 패키지는 더운 여름 휴가를 떠나거나 레저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휴대성이 좋은 스파우트 파우치 타입으로 출시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상단에는 하트모양의 아기자기한 구멍이 뚫려 있어 끈을 연결해 들고 다니거나 목에 걸 수 있도록 했다. 제품 뒷면에는 시력표를 패러디한 음주테스트 이미지를 삽입해 재미를 더했다.

배상면주가의 로컬 브루어리인 배상면주가 고창LB에서 전량 생산되는 ‘심술 알쓰’는 유네스코에서 인정한 청정 지역인 고창산 복분자로 빚어 깊은 풍미와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이다. 파우치 패키지 그대로 얼려 먹으면 시원한 복분자 슬러시처럼 즐길 수도 있다.

제품 용량은 180ml로 G마켓, 옥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에서 우선 구매할 수 있다.

사진=배상면주가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