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가 새 앨범 ‘VERI-CHILL’의 트랙리스트와 앨범 커버 이미지를 전격 공개했다.

22일 베리베리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VERI-CHILL’ 타이틀 곡명 ‘Tag Tag Tag’가 담긴 트랙리스트와 오피셜 버전, DIY 버전의 앨범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타이틀곡 ‘Tag Tag Tag’와 수록곡 ‘반할 수밖에’를 포함해 총 3개 트랙에 대한 정보가 담겨 있으며 트랙리스트 이미지엔 앨범 이름인 ‘VERI-CHILL’과 작은 TV에서 스산한 분위기가 풍겨 여름 분위기를 자아낸다.

베리베리는 데뷔 앨범 ‘VERI-US’와 두 번째 미니앨범 ‘VERI-ABLE’에 이어 이번 싱글 앨범에서도 작사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데뷔 때부터 작사, 작곡에 이어 영상 촬영, 편집까지 멤버들이 직접 제작, 진행하며 ‘크리에이티브돌’이라는 아이덴티티를 구축한 바 있다.

또한, 오피셜 버전 앨범 커버 이미지에서는 어두운 배경과 감각적인 붉은 선들이 뒤섞인 공간 속, 베리베리 일곱 멤버가 각각 자신의 비주얼과 개성을 한껏 더 부각시킨 거친 눈빛으로 강렬한 분위기를 만든다. 더불어 베리베리만의 전매특허 DIY 앨범 커버 이미지는 멤버 용승이 디자인에 참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베리베리는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Tag Tag Tag’를 공개한다.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