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메이크업에 생기를 부여해주는 ‘색조 뷰티템’ 신제품과 놀라운 판매고를 올린 스테디셀러 소식을 소개한다.

#스타일난다, ‘3CE 멀티 팟 팔레트’ 출시

스타일난다의 코스메틱 브랜드 3CE가 인기 에디션 ‘테이크 어 레이어 멀티 팟’을 6가지 컬러로 구성한 ‘3CE MULTI POT PALETTE #GOING STEADY(쓰리씨이 멀티 팟 팔레트 #온고잉 스테디)’를 새로 선보인다.

‘멀티팟’은 치크는 물론 립, 아이 메이크업까지 3 IN 1으로 활용이 가능해 에디션 중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 이번 출시된 팔레트는 베이직한 데일리 컬러부터 과감한 포인트 컬러까지 다양하게 구성된다.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쉐딩’ 누적 500만 판매

투쿨포스쿨의 대표 제품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쉐딩’이 누적 판매 500만 개를 돌파했다. 지난 2014년 6월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일명 ‘국민쉐딩’이라 불리고 있는 투쿨포스쿨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3가지 컬러를 블렌딩 할 수 있는 멀티 쉐딩 제품으로 자연스러운 음영이 섬세한 윤곽과 입체감을 구현해주는 것이 특징. 개개인의 피부톤이나 콧대, V라인, 헤어 라인, 쇄골 라인 등 컨투어링 부위에 맞게 농도를 조절할 수 있어 국내 컨투어링 메이크업 트렌드를 견인해왔다.

#랑콤,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 라인 출시

랑콤이 바르는 순간 완벽하게 입술에 밀착되는 울트라 핏으로 선명하고 풍부한 립 컬러를 표현하는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 라인을 출시한다.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은 스테디셀러 립스틱인 ‘압솔뤼 루즈’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라인. 쫀쫀하게 밀착되는 선명한 컬러, 정교하고 샤프한 립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루비 모양 쉐이프, 최대 6시간 지속되는 롱라스팅이 특징이다.

메인 컬러는 ▲ 강렬하고 맑은 레드 컬러의 #01 레드 루비 ▲ 고혹적인 버건디 컬러의 #02 루비 퀸 ▲ 차분한 톤다운 핑크 컬러의 #03 키스 미 루비까지 3종이다. 이와 함께 고혹적인 블러디 레드부터 차분한 누드 톤까지 총 13종이 출시되어 무드에 맞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