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사람이좋다’ 이세창, 알고보니 투잡? “10년째 스쿠버다이빙 강사 생활”

이세창이 스쿠버 다이빙 강사로 일하고 있다고 밝혔다.

23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는 스킨스쿠버 강사로 10년째 일하고 있다는 이세창의 이야기가 전해졌다.

사진=MBC

이세창은 이날 스킨스쿠버를 하는 모습이 카메라에 담겼다. 상의를 탈의한 모습이 낯선 듯 이세창은 배에 힘을 준다는 지적에 “당연히 힘 줘야죠 지금 숨을 못 쉬겠는데”라고 웃어 보였다.

한 두 번이 아닌 듯 능숙하게 수트를 입는 이세창은 알고보니 스쿠버다이빙 강사로 일하고 있었다. 이세창은 “또 하나의 직업으로 스쿠버 다이빙 강사를 하고 있어요 강사한지 10년 됐습니다”라고 밝혔다.

유니크한 스포츠를 즐겨하는 이유를 묻자 이세창은 “‘쟤는 오지 같은 데 가는 걸 좋아하더라 배우는 걸 좋아하더라’ 그게 소문이 나서 모 방송국의 도전하는 프로그램이 하나 있었는데 거기서 다른 배우들이 기피하는 부분들을 제가 엄청 많이 했어요”라며 이런 이미지가 심어준 이야기를 전했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이세창, 정하나 배려 “임신은 원할 때까지 기다리기로 했다” icon전시 관람객 30만 열기 영화로~8월 개봉 ‘호크니’ 아트웍 포스터 공개 icon홍현희♥제이쓴, 몽모랑시 폭포 원정대? 500계단+짚라인 ‘고난의 연속’ icon옹성우, 신승호 위선에 분노 “용서받을 일 한 적 없다” iconCIX(씨아이엑스), 데뷔앨범 재킷 촬영현장 공개...청량섹시돌 탄생 icon송가인, 이태원 의상실 48만원 원피스에 “아직 돈이 없다” icon‘프듀X101’ 이세진, 국프 홀린 언어마법사 깜짝 생방송…동접 1만6천 icon‘열여덟의 순간’ 옹성우, 김향기 스킨십+눈맞춤 ‘♥심쿵모드’ icon조정석, 이상형은 ♥박지연? 거미 언급에 “넘어가시죠” 수줍 icon‘덕화다방’ 이덕화-김보옥 “카페 수익금 전액 기부”…허경환 지원군 등판 icon임수향, 전인권 ‘걱정말아요 그대’ 라이브에 눈물 “너무 울컥해요” icon이덕화 아내 김보옥, “가만히 있으면 빨리 늙어” 바리스타 도전 설득 icon전인권 “정신병원 입원, 주변에 ‘전인권 죽는다’ 소문 났더라” icon조정치, ‘♥정인’ 둘째 언급 “계획에 없었다…적적한 날에 생겨” icon‘개똥이네’ 이승철, 전인권 등장에 다소곳 “아이고 우리 형님♥” icon‘여름아부탁해’ 이채영, 이영은 입양까지 막았다…김기리 내세워 밀고 icon‘태양의 계절’ 오창석, 윤소이 보육원에서 재회 “찾아와줘서 고마워” icon‘태양의 계절’ 오창석-하시은, 생모찾기 시작 “만나기 싫어하면 어쩌지?” icon인신협, ‘2018 인터넷 신문의 날’ 기념식 성황리에 개최 icon정하나, 이세창 ‘공과 사’ 확실한 모습에도 덤덤 “우리의 철칙” icon김윤정 “CF 300편 이상 촬영, 금녀의 집에도 들어갔다” icon함소원, 시어머니 성형외과 방문 “피부 두꺼워서 시술효과 떨어져” icon‘불청’ 양재진 “최성국, 비슷한 성향의 여성 만나면 실수 반복할 것” icon강수지, ♥김국진 곁으로 귀가 “외박 안 돼”…김광규X최성국 아쉬움 icon김혜림, 전직 한식당 사장님 노하우 대방출 ‘경양식 크럽’ 완성 icon‘불청’ 김윤정 “방송 내려놓은 적 없어, 때를 기다릴 뿐” icon日 경제동우회 “일본 불매운동? 오래가지 않아…좋은 물건 찾게된다”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