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패션
편안한 산행 필수템...아이더 ‘배낭’ 2종 vs 블랙야크 ‘힙색’ 4종

산행은 계절별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여름철 산행은 울창한 나무가 우거져 보는 즐거움은 물론 무더운 도심에서 벗어나 시원함까지 만끽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이 찾는 여름 액티비티 중 하나다.

산행을 더욱 안전하게 즐기기 위해 계절을 불문하고 꼭 갖춰야 할 아이템들이 있다. 발을 보호해줄 등산화와 충분한 수분 섭취를 위한 물, 각종 안전장비 등을 담을 산행 배낭이 대표적이다. 최근에는 물병, 선글라스, 모자, 수건 등 가벼운 용품만을 담아 어깨나 허리에 가볍게 들고 맬 수 있는 미니백도 인기다. 산행의 고됨을 좌지우지하는 아웃도어 브랜드의 신상 배낭과 미니백을 소개한다.

사진=아이더 제공

산행 및 트레킹을 위한 배낭은 무엇보다 어깨에 부담이 가지 않도록 가벼워야 한다. 아이더는 무게감은 줄이고 내구성과 기능성은 강화한 ‘마운틴 배낭’ 2종을 출시했다.

‘보야타’는 25리터의 당일 산행용 배낭이다.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난 로빅 원단을 사용해 장시간 메도 어깨에 전해지는 부담감이 적다. 등과 맞닿는 배낭 뒷면 부분에 에어 플로우 시스템을 적용하여 땀과 열기를 빠르게 배출하도록 했다. 전면부에 웨빙 포인트를 디자인하여 배낭을 손쉽게 잡아 올릴 수 있도록 편의성을 더했다. 최적의 수납 구조를 갖추되 심플한 외관 디자인을 적용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투톤 립소재를 사용하여 투박함은 줄이고 세련된 감성을 부각시켰다. 색상은 네이비, 오렌지 2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캉테’는 18리터의 당일 산행에 적합한 소형 배낭이다. 내마모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고강력 나일론 원사 로빅을 사용해 튼튼하며 무게감을 최소화해 가볍다. 배낭 하단에 웨빙고리 포인트를 디자인하여 산행용 컵 등 다양한 소품을 걸어 용이하게 사용하도록 했다. 색상은 카멜, 레드, 블랙 3가지로 출시됐다.

사진=블랙야크 제공

블랙야크는 가벼운 산행부터 여행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미니백의 대표제품인 힙색 4종을 출시했다. 경량 소재를 사용해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으며 몸에 닿는 부위에는 에어메쉬 소재로 통기성을 높였다. 또 물병을 넣을 수 있는 별도의 수납공간과 숄더백, 슬링백, 배낭 등 다양한 형태로 맬 수 있도록 디자인해 선택 폭을 넓혔다. 또한 스타일링의 포인트 역할을 톡톡히 한다.

먼저 한쪽 어깨에 매는 슬링백으로도 착용이 가능한 ‘로키힙색’은 일반 나일론보다 가볍고 내마모성이 뛰어난 로빅 원단을 사용했다. 또 메인 포켓 외에 정면, 내부에 별도의 주머니 공간을 마련해 소지품 수납이 쉽다. ‘어드밴스숄더힙색’은 탈부착이 가능한 어깨 멜빵으로 허리에 두르는 것은 물론 배낭처럼 맬 수 있는 멀티 제품이다. 역시 로빅 원단을 사용해 가볍고 내마모성이 뛰어나며 재귀반사 프린트로 야간 산행시 안전 확보가 가능하다.

‘마운드보틀힙색’과 ‘그란디스보틀힙색’은 신체 곡선을 고려한 패턴으로 허리에 둘렀을 때 착용감이 좋으며 코드락 시스템으로 거친 움직임에도 물병이 떨어지지 않도록 고정할 수 있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기분좋은 서핑! 파타고니아, 보드쇼츠·비키니&스윔슈트 출시 icon완벽한 여름 호캉스! 디스커버리, ‘썸머핏’ 남녀 래쉬가드 제안 icon알렉산더 맥퀸, 케이트 모스와 AW 광고캠페인 공개...양성 공존 icon닥터 브로너스, 현대홈쇼핑서 역대 최대용량 패키지 공개 icon무더위·미세먼지 그만! 피부 자극 감소 돕는 '진정 뷰티템' 인기↑ icon라이프 아카이브X로우로우, ‘트래블 컬렉션’ 선봬...트렁크·백팩 등 icon사계의 향! 니치향수 마니아 공략...‘소울시즌스’ 론칭행사 진행 icon아웃도어 업계, 자체개발 소재로 여름 비수기 뚫는다 iconGOT7 잭슨, 명품브랜드 펜디 ‘벨벳 컬렉션’ 디자인 참여 icon푹푹 찌는 한여름, 피부 철벽방어 위한 서머 '뷰티템' 5PICK icon후끈한 날씨에 시원한 케어! 르네휘테르, ‘아스테라 두피 쿨링’ 캠페인 icon피서지서 GET할 인생샷...파우치에 PICK할 최종병기 6 icon리니지m, 오늘(24일) 정기점검 실시...오전 7시→8시 연장 icon[오늘 날씨] 전국 구름 많고 낮에 소나기, 최고 기온 35도...어제보다 덥다 icon이상민 '사기혐의' 피소, 하하-장성규 등 동료 연예인 응원 "믿습니다" icon카카오뱅크 26주적금, 24일 11시부터 이자 2배...일주일간 다른 혜택 icon스타필드, 여름방학 맞아 아이들 ‘꿈’ 지원한다 iconBJ 쯔양, '학교폭력' 논란→법적대응→방송 중단 선언 "욕하고 조롱할까봐 두렵다" icon"호날두가 눈앞에!"...팀 K리그 vs 유벤투스, 26일 팬미팅+사인회 진행 icon이세창 방송 출연에 '전부인' 김지연 화제...'가치관 차이'로 이혼 icon여성직장인 절반 “유리천장 여전”...체감상황 1위는 icon발렌시아 이강인, 프리시즌 시옹전 후반 교체 투입...팀 3-0 대승 icon서강준, 깊어진 분위기...밀레 화보촬영 비하인드컷 icon김옥빈, 생애 첫 언더웨어 화보...‘휠라감성’ 입었다 icon아리따움, 7월 ‘쿠폰의 정석’ 이벤트...10종 할인쿠폰 증정 icon윤종신X장범준X태연X어반자카파, ‘이제 서른’ 콘서트 대동단결(ft. 빈폴) icon솔리드옴므, 가을겨울 컬렉션 공개...바우하우스·우주경쟁시대 영감 icon말랑말랑 샤워젤리·구름모양 보디솝...러쉬, FUN 신상 12종 출시 icon라우쉬·크로커다일레이디, ‘올해의 브랜드 대상’ 1위 선정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