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서지에서의 득템 가운데 놓칠 수 없는 것을 꼽는다면 프사로 업로딩할 인생샷이다. 이를 위해 봄과 초여름의 다이어트는 그렇게 혹독했나보다. 몸도 마음도, 멋진 래시가드도 준비됐다면 당당하게 카메라 앞에 나설 차례다. 눈부신 태양 앞에서도 당당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최종병기를 파우치에 담는 걸 잊어선 안된다.

사진=AHC 제공

꼼꼼하게 바른다고 발랐던 선케어는 땀과 물에 지워져 버리고, 피부는 점점 열이 올라 벌겋게 달아오른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땀과 물에 강한 것은 물론, 자외선과 적외선을 동시에 차단해주는 선케어를 사용하는 것이 정답이다.

AHC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쿠션’은 열노화의 원인인 근적외선(태양열), 광노화의 원인인 자외선(태양광)을 동시에 차단해줘 건강하게 피부를 지켜준다. 또한 물과 땀에도 강할 뿐 아니라 특허 받은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자극받은 피부의 진정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넓은 쿠션 퍼프로 얼굴은 물론 팔, 다리 등 광범위한 바디 피부까지 간편하게 바르기 좋고, 틈틈이 커다란 거울로 흐트러진 외모까지 체크할 수 있어 요긴한 아이템이다.

사진=메이블린 뉴욕 제공

물놀이를 하면서 신나게 노는 사이 정성스럽게 그린 눈썹은 물에 지워져 사라져 있기 쉽다. 물놀이에도 걱정없이 또렷한 눈썹으로 사진을 남기고 싶다면 뛰어난 지속력에 사용 방법까지 간단한 제품을 고르자.

메이블린 뉴욕 '타투 브로우 젤 틴트'는 오랜 시간 모양과 컬러가 흐트러지지 않고 유지된다. 세미 플루이드 텍스처가 뭉침 없이 눈썹 위로 고르게 도포돼 균일하게 눈썹을 물들여 주기 때문에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원하는 모양대로 눈썹 위에 도포한 다음 3시간 후에 떼어내면 최대 3일까지 타투 효과를 볼 수 있는 지속력 만점 제품이다. 콜라겐이 함유된 스트레치 필 오프 포뮬러로 제거할 때 부드럽게 떼어지는 것도 특징이다.

사진=피카소 브러쉬 제공

그윽한 눈매는 인생샷 획득 가능성을 높여준다. 메이크업 브러쉬 브랜드 피카소 브러쉬의 ‘뉴 207a 아이섀도우 브러쉬’’는 2019 상반기 글로우픽 컨슈머 뷰티어워드 위너를 차지할 만큼 소비자들 사이에 ‘인생 아이섀도 브러쉬’로 꼽힌다. 폭이 넓고 납작하면서 끝으로 갈수록 좁아지는 형태의 아이섀도 브러쉬로 부드러운 청설모로 제작돼 컬러가 은은하고 고르게 연출되며 눈가가 예민한 이들에게 잘 맞는다. 브러쉬의 움직임이나 각도에 따라 눈두덩이 전체를 펴 발라주거나 쌍커풀 라인, 언더 부분 포인트 등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다.

사진=VDL 제공

칵테일 한 잔 들고 사진을 남기려니 어느 새 립스틱이 지워져 얼굴이 생기 없어 보인다면 지속력이 오래가고 쉽게 지워지지 않는 립 메이크업이 어떨까. VDL ‘엑스퍼트 컬러 립 큐브 플루이드 타투’는 입술 위로 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신개념 타투 포뮬러로, 입술에 닿는 순간 강력한 틴트 효과를 선사한다. 끈적이지 않고 가볍게 밀착되며 여름에 어울리는 쨍한 컬러가 특징이다. 더불어 입술 구조를 고려해 고안된 마름모꼴 어플리케이터가 섬세하고 정교하게 립 라인을 그릴 수 있도록 돕는다.

사진=BRTC 제공

자연스러운 톤 보정은 물로 피서지의 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야 할 경우 BRTC의 ‘V10 톤업 크림’이 있다. 비타민 성분을 가득 담아 즉각적인 톤업 효과뿐 아니라 피부 본연의 생기를 불어넣어주고 피부를 보다 매끄럽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또한 수분 가득한 크림 제형이 피부에 쿨링감을 선사해 강렬한 햇빛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달아오른 피부 열을 낮춰준다.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모니터 등 각종 전자기기로부터 나온 블루라이트 차단 및 초미세먼지 흡착방지에 도움을 준다. 기존 톤업 크림과 달리 백탁현상 없이 촉촉한 발림성으로, 더운 여름날 가볍게 바르기 좋다.

사진=시오리스 제공

시오리스의 논나노 무기 자외선 차단제 ‘유 아 마이 샤이닝, 선스크린’은 정제수 대신 제철 유기농 광양 매실수가 25.6% 함유됐다. 여기에 5가지 식물 에센스 성분이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과 화사한 안색을 선사하며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유기농 아보카도오일이 함유돼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 충전을 도와준다. SPF 35, PA+++의 일상 생활에 적합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췄으며 촉촉한 텍스쳐와 자연스럽게 톤업시켜줘 남녀노소 모두 유해성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오는 31일까지 공식몰에서 20%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