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게임 테라 클래식이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며 화제다. 

24일 리워드 앱 캐시슬라이드가 '테라 클래식'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했다. 캐시슬라이드는 "테라 클래식을 한마디로 정의하면 'ㄱㅈㅁ ㄸ ㄷㄹ ㅅㄱ'이다!"라는 문장에서 초성 부분을 맞히는 퀴즈를 출제했다. 

이번 퀴즈의 정답은 테라 클래식의 슬로건 '같지만 또 다른 세계'이다. 퀴즈 참여는 캐시슬라이드 앱에서 가능하며 정답을 맞히면 200캐시를 적립 받을 수 있다. 

또한 테라 클래식은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주인공 천재작곡가 박모건(장기용)이 OST 사운드를 제작하는 게임으로 등장한 바 있다.

천년을 사랑한 성 안의 여자를 적으로부터 구해내기 위한 여정에 나서는 남자의 심정을 담아 서정적이면서 웅장한 테라 클래식의 피아노 연주곡은 박모건과 배타미(임수정)의 테마곡으로 사용돼 술집에서 모건이 타미에게 들려주며 로맨스가 싹트는 장면부터 시작해 이후 멜로신이 등장할 때마다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사진=tvN '검블유' 방송캡처

지난 18일 방송된 14회에서 서로 다른 결혼관 때문에 두 사람이 어쩔 수 없이 이별을 고하던 운동장 계단신에서도 해당 OST가 배경에 깔리며 슬픈 감정을 증폭시켰다. 

한편 화제성 지수 상위권에 줄곧 올랐던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단 두 회만을 남겨뒀으며 내일(25일) 16회를 끝으로 종영한다.

사진=캐시 슬라이드 앱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