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가 올해의 남자 아이돌에 선정됐다.
뉴이스트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는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남자 아이돌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브랜드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약 32만 명의 대국민 투표 및 일대일 전화 설문을 통해 선정됐다.
뉴이스트는 2019년 4월,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로 컴백해 국내외 음원 및 음반 차트 정상 석권, 초동 자체 신기록 돌파, 음악 방송 1위 등 뜨거운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특히, 뉴이스트는 데뷔 8년 만에 완전체로 음악방송 첫 1위 트로피를 거머쥐며 당당히 대세 반열에 올랐다.
더불어 지난 4월 12일부터 14일까지 총 3일간 펼쳐진 단독 콘서트 ‘Segno(세뇨)’로 약 6년 만에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 체조 경기장)에 입성했다. 단독 콘서트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회차 전석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우며 총 3만 6000여 명의 관객을 열광케 했다. 뉴이스트 멤버들은 각양각색 매력으로 음악 활동 외에도 화보, 예능 등 다방면에서의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는 지난 21일 방콕에서 해외 투어 2019 NU’EST TOUR ‘Segno’의 첫 포문을 화려하게 장식했고 오는 27일 홍콩에 이어 자카르타, 싱가포르,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타이베이 등에서 해외 투어를 펼칠 예정이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싱글리스트DB
관련기사
- 이대 백반집, “이건 사기 아닌가요?” 가짜 백종원 솔루션 등장
-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지수X정채연, 케미 화보 "시즌2서 명확한 감정 드러날 것"
- 뉴이스트-아이즈원-세븐틴…‘엠카’, 오늘(25일) ’KCON 2019 NY‘ 공개
- 이금민, 맨시티와 2년 계약...지소연-조소현 이어 韓선수 3번째 영국行
- '대세 유튜버' 박막례할머니X써브웨이, 주문 도전&먹방 콜라보 영상 공개
- ‘조선생존기’ 서지석, 택배기사 한정록으로 첫 등장...심폐소생 성공하나
- '나랏말싸미', 디즈니 강세 눌렀다!...개봉 첫날 韓박스오피스 1위
- 설인아X김재영 ‘사랑은 뷰티풀’, 청춘 로맨스 기대감↑…환상의 케미
- 대세 걸그룹 '있지(ITZY)', 시선 사로잡는 립메이크업 화보 공개
- '훈남의 정석' 김영광, LA화보서 훈훈 비주얼 완성...차기작 액션영화 준비 중
- 혜리, ‘2019 브랜드 대상’ 여자예능돌상…연기+예능+광고 ‘올킬’
- 정부, 日수출규제 "정치적 보복"...WTO서 일본 대화 요구
- 도미노피자 '1+1', 화·목요일 프로모션...7월 단 2번 남은 기회
- 강다니엘, 오늘(25일) 솔로 데뷔 앨범 'color on me' 공개...퍼포먼스 진화 눈길
- ‘타인은 지옥이다’ 이정은부터 이중옥까지, 소름끼치는 ‘고벤져스’ 싱크로율
- 삼성전자, '갤럭시 폴드' 9월 출시...테스트 강화 →유효성 검증
- 믿듣맘무 마마무-청량돌 청하, ‘2019 MGMA’ 스페셜 스테이지 꾸민다
- '얼굴천재' 차은우,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10분 안에 빠져든다"
- '엑시트'X이승환, 엔딩송 '슈퍼히어로' MV 눈길...31일 음원 공개
- 블랙핑크 ‘킬 디스 러브’, 뮤직비디오 5억뷰 돌파…K팝 최단 기록
- '데뷔 임박' 로켓펀지 수윤, 데뷔 콘셉트 필름 공개...걸크러시 매력 폭발
- ‘뽕 따러 가세’ 송가인-붐, 세 자매 효심에 오열사태…감동의 몰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