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는 방학과 휴가철을 맞은 고객들의 발걸음을 이끌기 위해 각종 이벤트를 준비했다. 여름방학에 돌입한 학생들에 식사를 할인 가격에 제공하는 학생 응원 이벤트부터 여름에 청량감을 더해주는 맥주 제공 프로모션까지 다양한 행사를 모았다.

# 세븐스프링스, 할인-맥주 증정 등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세븐스프링스는 25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여름방학 맞이 학생 응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장을 방문한 학생들에게 평일 런치를 5000원, 평일 디너 및 주말 식사를 1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학생 할인은 중·고·대학생이 대상이며 주문 전 학생증, 재학증명서 등을 제시해야 한다.

더운 여름에 잘 어울리는 생맥주 1잔을 1000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세븐스프링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대상으로 쿠폰이 지급되며 결제 시 쿠폰을 제시하면 해당 주류 이용 가격이 할인된다. 플러스친구 미등록 고객도 친구 추가 즉시 쿠폰을 발급 받을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세븐스프링스 식사권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25일 하루 동안 티몬에서 평일 디너, 주말 식사권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29일부터 8월 4일까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세븐스프링스 1만원 금액권을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금액권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탭에서 구매 가능하며 성인 2인 방문 시 1매 사용 가능하다.

# 피에프창, 신메뉴 출시 기념 주류 프로모션

비스트로 ‘피에프창’이 여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2019 썸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더운 여름에 지친 소비자들을 겨냥해 시원한 맥주, 와인과 함께 신메뉴 3종(유코이 쉬림프 프리터, 크리스피 그린빈, 솔트&페퍼 깔라마리)를 맛볼 수 있게끔 구성됐다.

먼저, 피에프창 여름 신메뉴 3종 중 1개 이상 주문 시 맥주를 1+1로 제공한다. 맥주는 ‘스텔라 아르투아’와 ‘레드락’ 중 선택 가능하다. 매장 내 구비된 와인을 1병 이상 주문하면 신메뉴 3종 중 1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메인 메뉴와 상관없이 맥주 2잔 주문 시 1잔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마련된다.

# 엠. 스테이크하우스, 론칭 기념 할인+추첨 이벤트

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엠. 스테이크하우스(M. STEAK HOUSE)’가 론칭 기념 이벤트를 전개한다.

엠. 스테이크하우스는 이탈리아 우피치 미술관의 감각적인 분위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인테리어에 적용함으로써 르네상스 시대의 예술 작품을 감상하며 스테이크와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공간으로 선보인다.

25일부터 약 일주일간 프리 오픈 후 8월 1일 정식 오픈할 예정으로 10만 원 이상 주문 시 2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SNS를 통해 매장 방문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7만원 상당의 ‘런치 2인 A코스 이용권’이 증정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