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멀리 여행을 떠나는 대신 집에서 휴가지의 편안함을 누리고자 하는 일명 ‘홈캉스족’들이 늘고 있다. 편안한 집에서 그동안 미뤄왔던 게임을 하거나 영화를 시청하고자하는 ‘홈캉스족’에게 고화질 TV는 선택이 아닌 필수다. 대우루컴즈 가전브랜드 루컴즈가 오늘(25일)부터 온라인몰에서 주요 TV 품목을 대폭 할인하는 ‘홈캉스는 대우루컴즈와’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대우루컴즈 제공

이번 기획전에서는 넷플릭스, 유튜브 채널을 4K UHD HDR 10 화질로 지원하는 ▲75인치 스마트 TV ‘T75FFZZ1CU’ ▲65인치 스마트 TV ‘T65FFZZ1CU’ ▲55인치 스마트 TV ‘T55DBBZ1CU’와 ‘T5502TU IPS HDR’, 여기에 하만카돈 인증 사운드바가 탑재된 ▲49인치 하만카돈 TV ‘T49AGZZ1TU’ ▲55인치 하만카돈 TV ‘T55AGZZ1TU’ 등 총 11종의 TV를 최대 10%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하만카돈 TV의 경우 오디오업계의 명품 브랜드 하만카돈 기술이 적용된 사운드바가 탑재된 프리미엄형 TV로, 지난해 출시 이후 할인 행사를 진행하지 않았던 제품이다. 아울러 루컴즈 TV 구매 후 상품평을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구매 제품에 따라 최대 2만원의 상품권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