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볕과 장마에 바람 잘 날 없는 여름. 소비자들을 위해 여름맞이 프로모션을 전개하는 뷰티·패션 브랜드 4곳을 모았다. 

# 실큰, 25일 하루 전 품목 반값 이벤트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실큰(Silk’n)이 창립 8주년을 맞아 25일 하루 24시간 동안 전 품목을 50%, 최대 8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창립 기념일을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스킨케어 기기 페이스타트 2.0, 레이저 제모기 쥬얼, 플래시앤고 프로, 글라이드, 그리고 바디 슬리밍기기 실루엣 등 뷰티 디바이스 전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 가능하며 최소 50% 할인과 더불어 별도 프로모션 제품에 한해 최대 8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클로란, 올리브영 드라이샴푸 헤어바 이벤트

클로란(KLORANE)이 올리브영 강남 본점에서 무더운 여름철 두피와 모발 관리를 위한 ‘클로란 드라이샴푸 헤어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리뉴얼 출시된 드라이 샴푸를 사용해 간단한 헤어 스타일링을 직접 시연해볼 수 있도록 꾸려진다. 특히 바쁜 일상 속에서 헤어 스타일링을 2분만에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드라이 샴푸 사용법 컨설팅뿐 아니라 전문 헤어 카운셀러의 모발 상태에 따른 맞춤형 트리트먼트 서비스도 제공된다.

행사에서 시연해볼 수 있는 드라이 샴푸는 2종으로 구성된다. 네틀 성분이 함유돼 과잉 분비된 피지와 유분기를 흡착하는 효과가 48시간 동안 유지되는 ‘네틀 노세범 드라이샴푸’는 지성 두피를 가진 이들이 사용하기 적합하다. 또한 귀리 성분을 함유한 ‘오트밀크 퀵&UP 드라이샴푸’는 볼품없이 축 처지는 모발의 볼륨을 살려주고 모발 텍스처를 섬세하게 연출해준다.

이벤트는 25일과 26일 2일간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 올리브영 강남 본점에서 진행된다. 참여 고객에겐 모근 강화에 도움을 주는 퀴닌 모근 강화 5일 체험 키트가 증정된다. 행사 당일 클로란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민감성 두피 진정 샴푸인 ‘피오니 샴푸’ 100ml를 추가 제공한다.

# 엘르골프, 역시즌 아우터 이벤트

골프웨어 브랜드 ‘엘르골프(ELLE GOLF)’가 내달 11일까지 전국 엘르골프 매장에서 ‘얼리버디 역시즌 아우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의 2019 겨울 신상 아우터를 40% 할인하는 동시에 구매시 여름 티셔츠를 증정한다.

엘르골프의 이번 겨울 신상 아우터는 패딩, 점퍼, 베스트 등 다채로운 아이템들로 구성됐으며 다양한 컬러와 스포티한 디자인은 물론 보온성이 더해져 미리 올겨울 스타일과 실용성을 챙길 수 있다.

# 트리아뷰티, ‘헬로, 마이 네임 이즈 폴 스미스’展 초대권 증정

뷰티 브랜드 트리아(Tria)가 오는 26일부터 8월 11일까지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동대문디자인플라자(이하 DDP)에서 진행중인 ‘헬로, 마이 네임 이즈 폴 스미스(Hello My name is Paul Smith)’ 전시회 티켓을 증정한다.

‘헬로, 마이 네임 이즈 폴 스미스’展은 DDP 개관 5주년을 기념해 오는 8월 25일까지 진행되며 위트 넘치는 디자이너 폴 스미스의 영국 초창기 시절부터 현재까지의 개인 소장품을 전시한다.

트리아뷰티는 17일동안 주요 온라인 판매처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폴 스미스’ 특별전 초대권을 2매씩 증정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