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무쌍한 날씨 덕에 입맛도 오르락내리락한다. 이때 각 식음료 브랜드가 전개하는 이벤트를 참고해 떨어져가는 입맛도 살리고 여름철 떨어지기 쉬운 기력도 보충해보는 게 어떨까.

피자를 주문하면 사이드메뉴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부터 보양식 대게를 무한정 제공하는 뷔페까지, 5가지 이벤트를 모았다. 

# 피자알볼로, 사이드메뉴 ‘바게트스틱’ 증정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모바일 앱을 통한 사이드메뉴 무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피자알볼로는 26일부터 내달 4일까지 피자 단품 포함 2만원 이상 주문 시 인기 사이드메뉴인 ‘바게트스틱’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벤트 메뉴인 ‘바게트스틱’은 달달하고 바삭한 슈크림흑미바게트와 갈릭 흑미바게트로 구성됐으며 갈릭소스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 에이팩스브루 ‘해피데이 이벤트’

맥주 프랜차이즈 ‘APEX BREW PUB(에이펙스브루펍)’은 ‘해피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이펙스브루펍에서 생산한 수제맥주(에이팩스 필, 에이펙스 바이, 에이펙스 블랙) 3잔을 시키면 나쵸칩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한편, 에이펙스브루펍은 영국의 브루독, 미국의 스컬핀, 호주의 리틀 크리에이쳐스의 프리미엄 맥주 11종과 함께 자체 브랜드 3종의 수제맥주, 국내외 맥주 등 총 24종의 맥주를 취급한다.

# LF푸드 ‘마키노차야 광교점’ 오픈 100일 기념 대게 무제한 이벤트

지난 4월 문을 연 LF푸드의 ‘마키노차야 광교점’은 오픈 100일 기념 대게 무제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100일 동안 LF푸드 ‘마키노차야 광교점’을 찾아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26일부터 8월 11일까지 진행되며 마키노차야 광교점 디너 시간대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 풀무원샘물, 제품 출시 기념 티몬 프로모션

풀무원샘물이 오는 29일 밸런스 워터 ‘바디풀’을 출시하며 티몬의 이커머스 생방송 플랫폼 ‘티비온 라이브(TVON Live)’를 통해 단독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

풀무원샘물은 29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밸런스 워터 ‘바디풀’을 소개하고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한다. 라이브 방송 중 바디풀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여름휴가 필수품인 비치 타월을 선물하며 추첨을 통해 집에서 간편하게 활용 가능한 홈트레이닝 기구부터 티몬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티몬 적립금까지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29일 바디풀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재사용이 가능한 장바구니를 증정한다.

# 도드람, ‘돈고돈락 캠페인’ 할인 이벤트

도드람이 한돈 소비 부진을 극복하기 위한 ‘돈고돈락 캠페인’의 일환으로 8월 25일까지 한 달 동안 공식 온라인 쇼핑몰 ‘도드람몰’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기가 높은 제품을 모아 ‘기운팍팍세트’, ‘원기충전세트’, ‘함께든든세트’ 총 3가지 캠페인 세트로 구성해 할인가에 판매한다.

먼저 삼겹살, 목살 등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부위로 구성된 ‘원기충전 세트’는 23%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또한 아이들이 좋아하는 돈까스와 양념구이로 구성된 ‘기운팍팍세트’는 45% 할인가에 제공된다. 어른들 술안주로 제격인 족발∙머릿고기∙뼈해장국로 구성된 ‘함께든든세트’는 31% 할인된다.

특히, 도드람은 캠페인 기간 동안 고객이 캠페인 세트 5개 이상 구매 시 소외계층에게 도드람 한돈을 전달하는 기부활동을 진행한다. 모든 캠페인 세트는 구매 갯수에 상관없이 무료로 배송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